고양시립합창단, 제37회 정기연주회‘별을 그리다’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4:10:06
  • -
  • +
  • 인쇄
6월 11일 오후 7시 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 37회 정기연주회‘별을 그리다’ 홍보문

[뉴스스텝] 고양특례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문화사절단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오는 6월 11일 오후 7시 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서른일곱 번째 정기연주회 '별을 그리다'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고전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헨델의 'Sing Joyfully', 바흐의 'Laudate Dominum' 등 고전 합창곡의 정제된 화성과 깊이 있는 하모니뿐만 아니라, 오페라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무대에 생기를 더한다.

이어서 리스트의 '사랑의 꿈'과 영화 OST, 창작곡 등이 이어지며 소년소녀합창단원들의 순수한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현대 합창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다이나믹한 리듬과 화성이 특징적인 Ryan Main의 'Il Lampo', Jacob Narverud의 'Ad Astra (To the Stars)', Mac Huff의 편곡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Duke Ellington의 'It Don’t Mean a Thing'을 안무와 함께 선보여 피날레를 완성할 예정이다.

특별히 졸업생들의 무대도 준비돼 있어 음악을 통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이어지는 아름다운 화합과 소통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청아한 목소리와 참신한 무대로 시민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 이번 연주회는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노래하며 뜻깊은 여정을 이어오고 있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지속 가능성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 관람은 전석 5,000원이며, 예매는 고양문화재단 누리집과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시, 인허가 사전진단 서비스로 행정 디지털 전환 가속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가 디지털 트윈 국토 기반의 인허가 사전진단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민원 상담 시간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등 행정 디지털 전환의 가시적 성과를 내고 있다.‘디지털 트윈’이란 도시와 시설의 모습을 디지털 공간에 그대로 구현해 정책 시행 전에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하고 위험 요소를 사전에 파악할 수 있는 기술을 뜻한다.14일 나주시에 따르면 이날 국토교통부 관계자

고양시 화정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담은 김장김치' 나눔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덕양구 화정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2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화정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담은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행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화정1동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직능단체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정성껏 김장 김치 300포기를 담갔다. 완성된 김치는 화정1동 저소득 및 경로당에 직접 전달됐다

광명시, '제13회 작은도서관 학교' 개최…소통과 배움의 장 열어

[뉴스스텝] 광명시는 14일 작은도서관 운영자와 자원봉사자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13회 작은도서관 학교’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작은도서관 학교’는 운영진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동기를 부여해 작은도서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직무·소양 교육으로,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했다.교육 과정은 작게 시작해서 크게 이끄는 작은도서관 리더십 작은도서관과 인문학: 소통인문학 쉽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