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연수도서관, 10월 추천 DVD와 함께 감동의 가을나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14:10:07
  • -
  • +
  • 인쇄
▲ 연수도서관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연수도서관는 1층 디지털자료실에서 10월 ‘감동’을 주제로 한 추천 영화를 전시한다.

연수도서관은 매월 다양한 주제의 DVD를 선정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시된 DVD는 자료실 내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으며, 비치된 약 8,000여 편의 DVD를 1인당 5편까지 대출할 수 있다.

10월 추천 영화로는 마라톤 영웅 손기정 선수의 이야기를 담은 ‘1947 보스톤’, 최약체 농구부의 감동 실화 ‘리바운드’, 컬링선수들의 성장을 그린 ‘못말리는 컬링부’, 스키점프 국가대표팀의 우여곡절을 그린 ‘국가대표’, 선생님과 제자들의 이야기 ‘카운트’, △전쟁 포로의 실화를 다룬 ‘언브로큰’ 등 총 6편이다.

연수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영화 전시를 통해 시민들이 따뜻한 가을을 보내고, 다양한 감동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연수도서관 디지털자료실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