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트롯4' 이제 16人만 남았다!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레전드 미션' 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1 13:50:33
  • -
  • +
  • 인쇄
'미스트롯4' 김수희X최진희X김연자X김용임, 전설의 귀환! 압도적 위용에 '현장 발칵'
▲ TV CHOSUN '미스트롯4'

[뉴스스텝] '미스트롯4' 레전드 미션이 온다.

트롯 명가 TV CHOSUN '미스트롯4'의 열기가 뜨겁다. 8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트롯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트롯4'는 지난주 최고 시청률 15.4%까지 치솟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대체 불가한 원조 트롯 오디션의 압도적 위엄을 증명하고 있는 것.

경연이 중반부를 넘어가며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2월 12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트롯4'에서는 대망의 '레전드 미션'이 펼쳐진다. 단 16명의 트롯퀸만이 남은 살벌한 트롯 전쟁터. 준결승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4차 레전드 미션은 오직 레전드의 노래로만 승부를 겨뤄야 해 긴장감과 부담감이 어느 때보다 크다.

이날 현장에는 영원한 카리스마 김수희, 감성 트롯 대모 최진희, 흥의 여신 김연자, 트롯 여왕 김용임이 레전드로 등장해 압도적 아우라를 뿜어낸다. 등장만으로도 현장을 압도하는 트롯 4대 여왕의 포스에 마스터들은 일제히 90도로 기립하며 전설을 맞이했다고.

레전드 미션은 1라운드와 2라운드로 나뉘어 펼쳐진다. 1라운드는 두 사람이 레전드 명곡을 나눠 부르는 '한 곡 대결'로, 마스터와 국민대표단이 오직 한 사람에게만 투표할 수 있는 양자택일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한 명만을 선택해야 하는 잔인한 대결에 마스터들은 "투표 안 하면 안 돼?!"라며 탄식을 내뱉는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번 레전드 미션에서는 추가합격자와 패자부활이 없다는 룰이 공개되자 현장은 충격에 휩싸인다. 16인의 트롯퀸들은 "너무 잔인해", "칼이네 칼", "큰일 났다"라며 일제히 경악했고,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긴장감과 전운이 감돌았다고 하는데. 이에 트롯퀸들은 "여기서 떨어질 수는 없다"라며 벼랑 끝에 선 각오로 무대에 오른다.

준결승까지 단 한 걸음만을 남겨둔 상황. 과연 레전드를 홀리고 TOP10에 안착할 트롯퀸은 누구일지. TV CHOSUN '미스트롯4'는 2월 12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의회, 설 앞두고 복지현장 찾아 ‘민생 소통’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는 2월 11일, 김해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우리들의 집’과 ‘김해동부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용자 및 종사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위문은 설 명절을 맞아 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설 이용자들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최학범 의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통합돌봄지원단 일자리 어르신과 주거환경 개선 지원

[뉴스스텝]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은 지난 2월 11일, 용당2동에 거주하는 김경수(가명)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 및 정리정돈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노인일자리 역량활용사업 통합돌봄지원단 참여 어르신 4명과 복지관 직원 3명이 팀을 이루어 참여했다. 평소 거동의 불편함 등으로 가사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어르신을

광주광역시교육청, 특수교육 지원정책 강화한다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이 국가책임 맞춤형 특수교육 실현을 위한 특수교육 지원을 강화한다.먼저 의료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을 위한 인력 지원을 확대한다.시교육청은 지난해 광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과 업무 협약을 체결해 광주세광학교에 이어 올해부터는 은혜학교에도 간호사를 지원한다.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실내악단 운영을 남구 장애인복지관에 위탁해 전문성과 안정성을 강화한다.학교현장의 행정 부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