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청년시청에서 즐기는 취미·여가 활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14:15:34
  • -
  • +
  • 인쇄
오는 16일까지 상반기 문화학교 참여자 모집
▲ 익산 청년시청에서 즐기는 취미·여가 활동

[뉴스스텝] 익산 청년시청이 청년들의 취미·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상반기 문화학교'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청년시청은 오는 16일까지 문화학교 수강생을 모집하고, 청년들이 선호하는 강좌를 운영해 실용적인 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문화학교는 3월 22일부터 4주간 운영되며, 지난달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해 △베이커리(디저트) △통기타 △비누공예 등 총 3개 강좌가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18~39세 익산 청년으로 강좌별 모집 인원은 8~10명이다.

신청은 익산 청년시청 누리집으로 하면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익산 청년시청으로으로 문의하면 된다.

심지영 기업일자리과장은 "청년들이 다양한 취미 활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찾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