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면세점, 개점 22주년 기념 사은행사 진행 ‘눈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14:05:19
  • -
  • +
  • 인쇄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K-브랜드 프로모션, 포토존 등 진행
▲ JDC면세점, 개점 22주년 기념 사은행사 진행

[뉴스스텝] 제주국제자유도개발센터가 운영하는 JDC면세점이 개점 22주년을 맞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JDC제주공항면세점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22만원 이상 구매고객(주류·담배 구매금액 제외)에게 제주 감귤꽃 꿀, 제주 계란과자, 제주 흑보리와 국산 현미로 만든 쌀칩 등을 담은 ‘사은품 꾸러미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국산품 22만원 이상 구매고객(주류·담배 구매금액 제외)에게 친환경 타월 세트를 증정하는 ‘K-브랜드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된다.

이밖에도 행사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이용한 포토존이 조성돼 연말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JDC제주항면세점에서도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전 구매고객(담배구매 제외)에게 제주 딱새우 비빔장을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제주 딱새우 비빔장, 제주 누룽지 세트, 톳나물 등으로 구성된 ‘제주식품 차롱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에게 제공된 사은품은 제주 도내 창업기업, 여성기업, 사회적기업에서 생산한 제품들을 우선 구매해 제주의 특색을 담은 패키지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김미양 JDC 영업처장은 “JDC면세점 개점 22주년을 맞아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며 “제주의 특별함을 담은 이번 사은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제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JDC면세점 수익금은 제주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해 전액 투자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환경사업소, '폐기물처리시설 운영실태평가' 2년 연속 최우수

[뉴스스텝] 원주시환경사업소는 지난 27일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한 ‘2025년 폐기물처리시설 운영실태평가’에서 생활자원회수센터 부문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장관 표창 및 포상금 300만 원을 받았다.이번 평가는 폐기물 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처리·관리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시행하는 평가 제도다.생활자원회수센터 부문 평가는

서산시, 2025년 원스톱 민원처리 우수 설계사무소 선정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가 건축 민원을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해 시민의 만족도를 높인 우수 설계사무소 2개소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 우수 설계사무소는 원스톱 민원 처리를 위해 민원 업무를 대행하는 건축설계사무소 51개소, 토목설계사무소 28개소 등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선정됐다.시는 건축과 토목 등 두 분야당 우수 설계사무소 1개소를 선정했으며, 그 결과 건축 분야에 ‘반도 건축사사무

당진시, 2026년 청년맞춤형 농산물 가공 브랜드 및 포장디자인 개발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산물 가공상품의 경쟁력을 끌어올릴 실전형 디자인 교육을 위해 ‘2026년 청년맞춤형 농산물 가공 브랜드 및 포장재디자인 개발교육’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지역 농가·청년 창업자의 상품 브랜딩 역량을 키우고 유통시장 교섭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총 6회 과정 10명 내외의 소규모 정예로 2026년 1월 7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한다.특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