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지, 미국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Lift)' 메인 캐릭터 캐스팅! 할리우드 본격 진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7 14:25:03
  • -
  • +
  • 인쇄
▲ 김윤지[사진 제공: 써브라임]

[뉴스스텝] 배우 김윤지가 넷플릭스(Netflix) 영화 '리프트(Lift)'에 출연, 할리우드 진출을 본격화했다.

미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만나게 될 '리프트'는 다국적의 도둑들로 구성된 크루가 테러리스트의 공격을 막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2019),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17) 등을 연출한 F. 게리 그레이(F. Gary Gray)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김윤지는 종이의 집 시리즈 '도쿄' 역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우슬라 코르베로(Ursula Corbero) 등과 함께 '리프트'의 메인 캐릭터로 캐스팅 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김윤지는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할리우드 촬영기와 함께 우슬라 코르베로와의 친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김윤지는 "가장 만나고 싶었던 배우가 스페인 '종이의 집'에서 도쿄 역을 맡았던 우슬라다. 외로울 때 힘이 돼 절친이 됐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그녀는 3개월 동안 이탈리아, 영국 등 해외에서 체류하며 촬영한 사실도 밝혔다. 이는 해외 진출을 위해 20편이 넘는 외국 작품 오디션을 본 김윤지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대목.

지난 2009년 활동명 'NS윤지'로 데뷔한 김윤지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9년에는 SBS '황후의 품격'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지난해에는 tvN '마인'에 '재스민' 역으로 출연, 안정적인 연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하는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윤지는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를 앞둔 미국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영화 '리프트(Lift)'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이유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