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아이돌' 배우 이장우, 과감한 연기 변신 통했다! 美친 존재감 입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4 14:20:22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방송캡처]

[뉴스스텝] 배우 이장우가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을 통해 파격적인 캐릭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이 원작인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극본 이천금/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하루아침에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다.

이장우는 이 세계에서는 램브러리(김민규 분)와 대립하는 마왕으로, 현실 세계에서는 한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RU E&M 부회장 신조운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이장우는 사람의 마음을 흔들고 세뇌시키는 흑마법을 사용하는 마왕 캐릭터를 범접할 수 없는 포스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 이장우, 강렬한 첫 등장! ‘카리스마+서늘 아우라’ 발산

이장우는 지난 15일(수) 첫 방송된 ‘성스러운 아이돌’ 1회에서 존재감 넘치는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장우의 첫 등장은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할 만큼 강렬한 아우라 그 자체였다.

검은 아우라를 내뿜으면서 등장한 마왕(이장우 분)은 검은 갑옷과 함께 붉게 물든 눈동자, 비장한 표정으로 장면을 압도했다.

또한 자신을 유인한 램브러리를 따라 숲속으로 간 마왕은 램브러리를 향해 거침없이 검을 휘두르며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하지만 마왕은 램브러리의 신성력이 발현되면서 힘에 밀려 쓰러졌고, 고통에 몸부림치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 최종 빌런 본격 등판! ‘마왕’ 이장우의 대체불가 카리스마 입증

23일(어제) 방송된 4회에서는 이장우의 연기 내공이 고스란히 전달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싱서바이벌 생방송 듀엣 무대에서 우연우(김민규 분)와 파트너가 된 선우실(탁재훈 분)이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사고가 발생했고, 신조운(이장우 분)은 당황한 우연우의 모습을 싸늘하게 지켜봤다.

하지만 신조운은 가까스로 위기를 넘긴 우연우에 대한 호응이 이어지자 분노했고, 환신(류승무 분)이 대신 죽이겠다고 나섰지만 "그냥 죽이는 거 말고 더 재미있는 방법을 써먹어 보자고“라며 극악한 모습을 드러냈다.

신조운은 우연우를 곤란에 빠트리기 위해 오정신(오진석 분)을 이용했지만 실패하자, 과거 일을 들먹이며 위협하는 등 싸늘한 말투와 눈빛으로 심장을 조이게 만들었다. 차원이 다른 이장우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던 명장면.

이처럼 이장우는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을 휘어잡는 호연으로 극 초반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향후 스토리 전개에 기대를 불러모았다.

이장우의 대체 불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유성구청은 일상에서 예술 만나는 ‘열린 미술관’?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는 구청에 설치된 공공미술 프로젝트 작품에 대한 대대적인 정비를 통해 일상 속 미술관으로 재탄생했다고 13일 밝혔다.유성구청 뒤편 벽면과 양쪽 울타리, 인근 어은동안녕센터 마당에는 박종욱 작가의 벽화 ‘커뮤토피아(Commutopia)’를 비롯해 조형물 시선(작가 한주영) 인사하는 원숭이(염석인) 안녕마을(김진) 피노키오의 생각(김봉수) 유토피아(작가 김우진) 등 총 6개 작품이 설치

가평군 청평면, 자치의 결실 '2025 주민총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가평군 청평면은 호반문화육센터에서 11일 ‘2025 청평면 주민총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태원 가평군수,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 임광현 경기도의원을 비롯해 주민자치위원과 주민 등 350여 명이 참석했다.서태원 가평군수는 축사에서 “주민이 주도하고 행정이 함께하는 진정한 자치의 모습이 청평면에서 꽃피고 있다”며 “군에서도 이러한 자치의 싹이

도서관에서 즐기는 감성 라이브…의정부미술도서관 개관 6주년 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의정부미술도서관은 개관 6주년을 맞이해 11월 28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층 스테이지A에서 밴드 ‘취향상점’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취향상점은 보컬, 기타, 베이스, 건반, 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K-POP 밴드로, 감성적인 공연부터 역동적이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팀이다.이들은 2024년 먼데이프로젝트 라이브클럽 단독 콘서트 ‘LOVE IS ALL’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