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북안면 자연보호협의회,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5 14:25:39
  • -
  • +
  • 인쇄
▲ 북안면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0여 명은 지난 25일 봄을 맞아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뉴스스텝] 북안면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0여 명은 지난 25일 봄을 맞아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북안면 사룡산 등산로를 따라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산불 예방 팻말을 부착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행사를 주관한 북안면 자연보호협의회는 주기적으로 관내 쓰레기 무단투기 취약지를 중심으로 깨끗한 북안 만들기에 힘을 쏟고 있으며, 인구 늘리기 홍보 및 산불 예방 캠페인도 병행하고 있다.

김윤희 회장은 “봄을 맞이하여 진행한 이번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깨끗한 자연환경을 오래 보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열 북안면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솔선수범하는 자연보호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관내 자생단체들과 더불어 살기 좋은 북안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