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지상주의 구역’ 차주완, 이태빈과 재회 ‘해피엔딩’…차세대 루키 눈도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5 14:25:24
  • -
  • +
  • 인쇄
▲ [사진 = ‘연애 지상주의 구역’ 영상 캡처]

[뉴스스텝] 배우 차주완이 청춘 BL 열풍을 이끄는 열연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차주완은 14일 자정 마지막화가 공개된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극본 권초롱 / 연출 김균아 / 제작 스튜디오 커피브레이크, 순이엔티 / 원작 화차, 대원씨아이 / 이하 ‘연지구’)에서 차여운 역으로 열연했다.

극 중 차주완은 태명하(이태빈 분)가 게임 ‘연애 지상주의 구역’에서 행복하게 만들라는 미션을 부여받은 ‘최애 캐릭터’ 차여운 역을 맡았다.

차여운은 평생을 가난에 시달린 전국구 육상 부동의 1위 선수로 얇고 밝은 머리카락과 하얀 얼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지닌 인기남이다.

할머니 장례식 이후 큰 슬픔에 빠져있던 차여운은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려고 다가오는 태명하가 귀찮고 싫은 듯 낮은 호감도를 보였고, 이로 인한 디버프로 태명하가 갈팡질팡하자 혼란을 겪었다.

그는 태명하에게 접근하는 천상원(오민수 분)이 거슬렸고, 태명하가 안경훈(차웅기 분)의 동생과 선물을 사는 모습을 보고 오해하며 태명하를 좋아하게 된 자신의 감정을 확신했다.

제부도 여행을 가고, 가정사를 알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신하고 연인으로 발전한 차여운과 태명하는 이별 등 아픔을 겪었다.

태명하가 사라진 뒤 차여운은 그의 집에서 원작자의 펜을 발견하고 글을 수정해 태명하와 재회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곁을 떠나지 않겠다고 약속하며 해피 엔딩을 장식했다.

차주완은 상처로 인해 마음이 닫혀있던 차여운이 태명하에게 마음을 열고 감정을 확신하기까지의 과정을 흡인력 있게 표현해냈다.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로 차여운의 외형을 완성한 차주완은 디테일한 표정 연기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다시 한번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차주완이 차여운 역으로 열연한 웹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은 국내 OTT 티빙, 웨이브, 왓차, 네이버 시리즈온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주시'갓 무브먼트 웰니스' 프로그램 개최

[뉴스스텝] 영주문화관광재단은 오는 9월 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영주 선비세상 컨벤션홀과 한국선비문화수련원 옥탁관에서 ‘갓 무브먼트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갓 무브먼트 웰니스’는 전통문화의 상징인 ‘갓’과 경상도 사투리, 현대적 동작 치유 기법을 결합한 체험형 웰니스 콘텐츠다. 다양한 연령층이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프로그램은 무용치료 기반의 ‘통

전북자치도,‘방목생태축산농장’신규 지정…진안 데미샘꿈그린 선정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6년 방목생태축산농장 조성사업' 심사에서 진안군 데미샘꿈그린 농장이 신규 지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전북도는 전국 59개소 가운데 4개소의 방목생태축산농장을 운영하게 됐다.데미샘꿈그린 농장(대표 황양우)은 진안군 백운면 임야와 초지 약 7만 평에서 산양 130두와 한우 13두를 방목 사육하고 있다. 이번 지정으로 2026년 사

인천 동구,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 동구는 지난 9일 인천동구정신건강복지센터와 협력해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사례관리 담당자들의 요청에 따라 현장 대응 역량을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는 동구 각 동 주민센터 및 민간기관 사례 관리 담당자 약 60명이 참석했다. 강의는 선우영경 인천의료원 정신건강의학과장이 맡았다.교육에서는 아동·청소년 자해의 원인과 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