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응암3동, 새마을부녀회 적십자 희망 성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4:25:29
  • -
  • +
  • 인쇄
지난 불광천 벚꽃축제 행사에서 꽈배기, 가래떡 등을 판매한 수익금 5십5만 2천 원을 적십자 희망 성금으로 전달
▲ 응암3동, 새마을부녀회 적십자 희망 성금 전달

[뉴스스텝] 은평구 응암3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불광천 벚꽃축제 행사에서 꽈배기, 가래떡 등을 판매한 수익금 5십5만 2천 원을 적십자 희망 성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꾸준히 응암3동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진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4월 불광천에서 개최된 은평벚꽃축제 행사장에서 간식류를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이번 겨울 힘든 시기를 보내는 취약계층을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로 전달했다.

유영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부녀회원분들이 노력한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할 적십자 특별회비를 마련해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추운 날씨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나눠 취약계층에게 혼자가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추수경 응암3동장은 “벚꽃축제 때 부녀회원분들의 고생하시던 모습이 생생한데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많은 분이 적십자회비 모금에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음성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 개최

[뉴스스텝] 음성군은 지난 13일 음성명작관에서 군과 읍·면 세무 담당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세무공무원이 지방세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연구한 지방세 제도개선 방안 및 신세원 발굴 방안 등 9개 연구과제에 대한 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됐다.발표대회 결과 ‘지역미래발전세 도입 및 효과적인 과세 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대소면 박윤

상주시, 고액·장기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추진

[뉴스스텝] 상주시는 2025년 하반기 체납세 일제정리 기간을 맞아 고액·장기 체납자에 대한 강력한 징수 활동을 전개하고, 고액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처분을 본격 실시한다.특히 무단 방치된 체납차량으로 인해 시민 고충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사례에 대해 우선 조치를 시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시는 그동안 도심 미관을 해치고 시민의 불편을 가중하던 무단 방치된 고액 장기·체납 차량을

대전시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 전국 2위

[뉴스스텝] 대전시는 천안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주최 2025년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에서 전국 종합 2위를 차지하며 보건복지부 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22년 최우수상, 2023년 장려상, 2024년 장려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이다.이번 대회에서는 재난으로 인한 다수 사상자 발생 상황을 가정해 현장 초기대응, 현장응급의료소 설치․운영, 재난안전통신망(PS-LTE)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