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대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14:30:30
  • -
  • +
  • 인쇄
▲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

[뉴스스텝]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시크릿쥬쥬의 첫 극장 개봉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제목: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 | 제공: ㈜영실업 | 공동 제공/배급: CJ ENM | 제작: ㈜피어스비쥬얼웍스 | 감독: 조경호 | 목소리 출연: 박선영, 이명호, 이지현, 홍소영]

오는 5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원조 K-마법소녀물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압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시크릿쥬쥬의 첫 극장 개봉작으로 화제를 모은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위기에 빠진 선샤인빌을 구하기 위해 별의 여신 쥬쥬와 친구들 그리고 별의 보석 쥬비쥬들이 펼치는 모험을 담은 마법 판타지 애니메이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귀여운 윙크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자랑하는 별의 여신 쥬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쥬쥬를 둘러싸고 알록달록 동글동글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있는 별의 보석 쥬비쥬들 사이에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에 첫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인 크림비쥬도 공개되어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쥬쥬와 쥬비쥬들의 뒤로는 각자의 마법진이 밝게 빛나고 있어 별의 여신들이 펼쳐낼 마법 판타지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포스터 상단에 빛나고 있는 ‘함께 불러, 마법의 노래!’라는 카피 문구는 선샤인빌 인기 아이돌 쥬쥬와 쥬비쥬들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보물 사냥꾼에게 도둑맞은 별의 보석들이 흩어지며 위험에 빠진 선샤인빌을 구하기 위해 마법의 하모니를 부르는 별의 여신 쥬쥬와 친구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내가 직접 나서야겠군…’이라는 정체불명의 목소리와 함께 기묘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있는 선샤인빌의 모습, 누군가에게 공격받는 쥬쥬와 친구들의 모습이 등장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위기에 맞서는 친구들의 활약과 함께 여아들의 마음을 흔들어놓는 시크릿쥬쥬 시리즈 인기 OST ‘널 찾을게’가 흘러나오며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한편,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콩순이, 또봇 등 국민 캐릭터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완구 캐릭터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의 대표 IP인 시크릿쥬쥬의 첫 극장 개봉작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극장 개봉 소식에 가족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 가족을 사로잡을 화려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오는 5월 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