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폭스의 압도적 변신 '틴 솔저', 7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14:20:35
  • -
  • +
  • 인쇄
▲ 제이미 폭스의 압도적 변신 '틴 솔저', 7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뉴스스텝] 제이미 폭스, 로버트 드니로, 스콧 이스트우드 등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액션 스릴러 '틴 솔저'가 7월 전 세계 최초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수입/배급: 블루필름웍스 | 감독: 브래드 퍼먼 | 출연: 제이미 폭스, 로버트 드니로, 스콧 이스트우드]

사이비 집단 ‘더 프로그램’을 무너뜨리기 위해 과거의 어둠 속으로 돌아간 전직 군인 ‘내쉬’의 마지막 임무를 그린 액션 스릴러 '틴 솔저' 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틴 솔저'는 전쟁에서 돌아온 참전 용사들을 세뇌해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무장 사이비 집단 ‘더 프로그램’과 그 수장 ‘보쿠시’를 소탕하기 위해, 과거 이 조직의 일원이었던 전직 군인 ‘내쉬’가 비밀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긴박한 전개를 그린다.

주인공 내쉬는 조직 깊숙한 곳에 아직 살아 있을지도 모를 아내 ‘에볼리’의 흔적을 따라, 지옥 같은 과거로 다시 발을 들인다.

위험하고 거대한 조직과의 숨 막히는 대결, 그리고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기 위한 한 남자의 고군분투를 그려낸 '틴 솔저'는 올여름 더위를 단숨에 날려줄 강렬한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히든 카드', '인필레이터: 잠입자들' 등 다수의 범죄 스릴러를 연출한 브래드 퍼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무장 사이비 집단의 수장 ‘보쿠시’ 역에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베이비 드라이버' 등에서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 제이미 폭스가 출연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영화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인턴', '아이리시맨', '플라워 킬링 문' 등에서 노련한 연기를 보여준 베테랑 배우 로버트 드니로가 최고 사령관 ‘애쉬번’ 역을, '수어사이드 스쿼드', '퍼시픽 림: 업라이징'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친 스콧 이스트우드가 주인공 ‘내쉬’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 하모니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무장 사이비 집단 ‘더 프로그램’의 수장 ‘보쿠시’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어두운 의복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보쿠시’의 모습은 무시무시한 무장 사이비 단체를 이끄는 그가 어떤 끔찍한 계획을 실행할지 알 수 없게 만든다.

“내가 세상이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서 있는 그의 모습은 신념을 조종하며 절대자의 위치에 선 인물임을 드러내며, 주인공 ‘내쉬’와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다.

여름 더위를 단숨에 날려줄 짜릿한 스릴과 시원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영화 '틴 솔저'는 7월 전 세계 최초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 확산 빠른 재선충병에 방제사업 다각화 대응

[뉴스스텝] 안동시는 급속히 확산하고 있는 소나무재선충병의 확산을 억제하고 산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의 단목 제거 위주 방제에서 벗어나 방제 방식을 다각화해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시는 지난해 11월부터 풍산읍과 남후면 일원 205ha를 대상으로 솎아베기 방식의 소나무재선충병 방제사업을 추진해 최근 완료했다. 솎아베기 방식은 감염목뿐만 아니라 인접한 건강목을 일부 함께 제거해 전파 가능성을 낮추는

당진시, 드문모심기 이앙기 부품 교체비 지원

[뉴스스텝] 당진시는 ‘2026년 드문모심기 이앙기 부품 교체 지원사업’ 신청자를 1월 12일부터 2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드문모심기 기술의 안정적인 정착과 보급 확대를 목적으로, 당진시에 주소를 둔 이앙기 보유 농업인과 농업법인, 작목반 등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자는 최대 250만 원까지 부품 교체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드문모심기는 모판당 파종량을 늘려 이앙 시 사용할 수 있는 모

용인특례시, 2026년 용인그린대학‧대학원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오는 30일까지 올해 용인그린대학 제20기‧대학원 제11기 교육생 10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올해는 원예과(30명)를 비롯해 다양한 작물재배 방법과 농업기초를 배우는 그린농업과(35명), 친환경‧도시농업을 배우는 생활농업과(35명) 등 총 100명을 모집한다.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주 1회 4시간씩 27주 과정으로 이뤄진다.이론과 실습은 물론 텃밭 운영과 과제 학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