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0주년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0 14:25:14
  • -
  • +
  • 인쇄
이웃, 선배와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10주년...22일 기념식 진행
▲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10주년 기념주간 행사 홍보문

[뉴스스텝]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은 2024년 10월 14일부터 22일까지 개관 10주년과 노인의 날을 기념해 10주년 기념식과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0주년 주간 이벤트는 △대화골든벨 △대화길 프리마켓 △대화선배시민과 함께하는 체험활동 △바자회 △ 10년 전 가격으로 이용하는 선배시민 식당 △대화 10주년 축하 글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했다.

개관 10주년 및 노인의 날 기념식은 오는 10월 22일(화) 일산서구청 2층 가와지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함께 나누며 행복했던 10년을 돌아보고 새롭게 도약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14년 6월 개관한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관의 전문성과 어르신 복지 증진 기여를 인정받아 2022년 노인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2022년 경기도형 사회복지시설 평가 노인복지 부분 전 영역 A등급을 받은 바 있다.

고양시대화노인종합복지관 최윤정 관장은 “복지관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동행해 준 복지관이 이용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주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복지관의 출발을 선포하는 축하의 시간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교육청, ‘개념기반 탐구수업 선도학교 성과보고회’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25일 한국전통문화전당 공연장에서 ‘개념기반 탐구수업 선도학교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념기반 탐구수업은 교사의 핵심 질문을 통해 학생들이 탐구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능동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지식과 역량을 쌓아갈 수 있도록 이끄는 전북교육청의 혁신 수업 방식이다. 또한 ‘개념기반 탐구수업 선도학교’는 개념기반 탐구수업을 학교단위 전문적학습공동체에서 연구하고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결혼이민자 취업연계 스터디' 운영 마무리

[뉴스스텝]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1월 20일 '결혼이민자 취업연계 스터디'를 마무리했다. 이번 스터디는 결혼이민자가 실제 노동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구직역량 강화·직무탐색·실전 경험 제공을 목표로 운영됐다. 센터는 스터디 과정 중 '2025 외국인 취업·채용박람회(서울 SETEC)'에 참여하여 직접 현장을 방문하고 기업·기관과 상담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박람회에서는

구미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회 화합 한마당 워크숍 개최’성료

[뉴스스텝] 구미교육지원청은 구미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김민욱)와 지난 25일(화) 구미시복합스포츠센터에서 관내 각급학교장, 행정실장, 학교운영위원 등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구미시 학교운영위원회 화합 한마당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구미 지역 교육공동체가 한자리에 모여 교육 현안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 기반을 다지기 위해 매년 열리는 대표적인 행사로, 올해도 많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