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58회 강원도민체육대회 2부 종합우승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08 14:30:20
  • -
  • +
  • 인쇄
지난 대회 2위의 아쉬움 떨치고... 4년만 2부 종합우승 차지
▲ 횡성군, 제58회 강원도민체육대회 2부 종합우승

[뉴스스텝] 횡성군이 제58회 강원도민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2부)을 차지했다.

강릉시 일원에서 5일간 개최된 제58회 강원도민체육대회에서 횡성군은 메달 214개(금 94, 은 57, 동 63), 종합점수 29,908점으로 2위 평창군(22,537점)을 큰 점수 차이로 따돌리며, 2019년 이후 4년만에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종목별로는 14종목(골프, 농구, 배드민턴, 복싱, 볼링, 세팍타크로, 야구, 양궁, 요트, 우슈, 탁구, 테니스, 핸드볼)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4종목(수영, 배구, 유도, 펜싱)에서는 준우승, 3종목(검도, 사격, 육상(로드레이스))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우승의 쾌거를 거둔 선수단을 축하하고 격려하고자 김명기 횡성군수, 김영숙 횡성군의회의장, 박명서 횡성군 체육회장 등이 참여하여 6월 7일 오후 6시에 군청 현관 앞에서 선수단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

박명서 횡성군 체육회장은 “민선2기 체육회 출범 첫해, 종합우승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둬 기쁘다.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준 선수단과 뒤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준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이번 종합우승은 군과 체육회, 임원, 선수들 모두가 합심하여 이룬 성과이며, 횡성군의 위상을 높여주어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6월 14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제16회 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하동군, 하동형일자리사업 참여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뉴스스텝] 하동군은 지난 2일 군 안전생활교육장에서 ‘2026년 상반기 하동형 일자리사업’ 참여자 48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안전사고 없는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진행됐으며 사업 내용 안내 산업재해 유형별 분석 동절기 취약 건강장애 및 관리 방법 산업재해별 응급처치 심폐소생술(CPR)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하동군은 2023년 공공근로사업을 지역 여건에 맞게 개편한 ‘하

한국농어촌공사 예천지사, 예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하며 '지역상생' 실천

[뉴스스텝] 예천군은 4일 한국농어촌공사 예천지사 임직원들이 지역 발전을 위해 십시일반 모금한 고향사랑기부금 23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한국농어촌공사 예천지사는 예천군의 농업 경쟁력을 높이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예천군과 긴밀하게 협조하며 수리시설 유지관리 양수장 및 배수장의 적기 운영 가뭄 대비 용수 확보 등 농업생산기반시설의 체계적 관리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이를 통해 기후 변화로 어려움을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2026년 맞춤형 복지제도 건강관리 방식 대폭 개선!

[뉴스스텝]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는 2026년부터 맞춤형 복지제도 중 건강검진비 운영 방식을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자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고 밝혔다. 이번 운영 방식 개선은 건강검진 대상 교직원에게 건강검진비를 미리 배정하고 복지포인트를 자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교직원과 학교 담당자 모두의 업무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교직원은 건강검진비를 지급받기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