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장평면, 장수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 나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4:31:21
  • -
  • +
  • 인쇄
▲ 장흥 장평면, 장수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 나서

[뉴스스텝] 장흥군 장평면과 장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8일‘장수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생신축하는 대림마을 외 6개 마을의 최고령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생일밥상과 케이크 등을 대접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장수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사업은 올해 마을별 최고령 어르신 61명을 선정 후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축하함으로써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는 민관협력 사업이다.

생신상을 받은 장수 어르신께서는 “생일을 챙겨 주는 사람이 없는데 매년 이렇게 생일을 챙겨주시고 생일선물까지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성호 장평면장은 “소박한 생신 상이지만 직접 찾아 뵙고 함께 축하함으로써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한발 다가가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며“더 많고 더 나은 복지 사업을 추진하여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