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평창군관광협의회, 평창장학회 장학금 1백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14:25:10
  • -
  • +
  • 인쇄
▲ (사)평창군관광협의회, 평창장학회 장학금 1백만원 기탁

[뉴스스텝] (사)평창군관광협의회는 21일 평창군청을 방문하여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사)평창군관광협의회 김영해 회장은“지역 학생들이 평창군의 주역으로 성장하여 희망찬 미래를 이끌고 꿈을 이루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기탁의 취지를 밝혔다.

(재)평창장학회 이사장 심재국 평창군수는“지역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전해주신 장학금은 우리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사)평창군관광협의회는 지역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2022년부터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올해까지 3백만 원을 평창장학회에 기탁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하남 윤슬중학교, 학생 학부모 대상 '생성형 AI(챗GPT) 활용 학습코칭 연수' 실시

[뉴스스텝] 하남 윤슬중학교는 지난 24일 겨울방학을 맞아 진로상담부와 학부모회 주관으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생성형 AI(챗GPT) 활용 학습코칭 연수’를 운영했다.이번 연수는 1월 17일부터 매주 토요일 총 4회, 회당 6시간씩 진행되는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회차별 33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했다. 당초 학부모 대상 연수로 기획됐으나 학생 참여 요청이 이어지며 보호자 동반 참여 방식

강진영화관, 설 연휴 반값으로 즐기는 영화 어때요?

[뉴스스텝] 강진군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군민 모두가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월 7일과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2026년 영화 보는 날’ 행사를 운영한다.개관 2년차를 맞은 강진영화관은 군민들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으며, 2025년 한 해 동안 21,058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지역 문화 활성화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이는 군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더불어 문화시설

정선군, 26년 농업생산기반 정비에 35억 투입...농가소득 증대 총력!

[뉴스스텝] 정선군은 급변하는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2026년도 농업생산기반시설 정비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군은 관내 9개 읍·면 농경지를 대상으로 가뭄 및 재해 예방 시설을 대대적으로 정비해 농가 생산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소득 증대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정선군의 이번 사업은 관내 농업 생산의 핵심인 1만 4,000ha의 농경지를 보호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