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4:25:43
  • -
  • +
  • 인쇄
방학 프로그램‘청소년문화의집, 놀러간DAY’ 마련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청소년문화의집은 7월 8일부터 17일까지 여름방학 프로그램 ‘청소년문화의집, 놀러간DAY’에 참여할 지역 내 청소년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창의 문화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해 학업 스트레스를 줄이고 자기계발을 통한 재능을 개발하는 자리로 기획되었다.

프로그램은 △마이펫 장난감(모루인형)과 스카프빕 △바다를 담은 왁스디오라마 △이열치열 수박떡바 △반짝반짝 유리 스파게티접시 만들기와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 등 8과목으로 구성해 청소년들의 관심사를 반영하였다.

특히 웰리힐리 워터플래닛과 라이징볼 볼링장 체험 활동,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관람 등이 마련되어 학업 스트레스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관내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청소년문화의집을 직접 방문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김홍석 관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창의적 문화체험 활동을 통해 꿈과 재능을 찾는 유익한 여름방학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필요성을 느끼며, 희망하는 프로그램 및 사업을 제공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음나무·초피나무 심고 소득 올리세요”

[뉴스스텝] 울진군에서는 산림자원 확대 및 관내 지역 주민들의 소득증대를 위해‘2026년 가시없는 음나무/초피나무 재배단지 지원사업’대상자를 오는 1월 30일까지 신청 접수받고 있다. 신청 접수는 울진군 산림과(본관3층)에서진행되며 금년 내 완료를 목표로 보조 70%, 자부담 30%의 비율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영체 등록된 임업 또는 농업인으로 대상지는 필지별 식재 가능한 최소 면적이 1,000㎡(3

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의 참여자 선발 기준과 임금, 근로조건, 세부 사업 추진 계획 등을 심의·의결했다.한편, 2

부산 서구, 간부 공무원 청렴결의대회

[뉴스스텝] 서구는 지난 19일 오전 9시 신관 중회의실에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공정하고 투명한 서구’실현을 위해 법과 원칙 준수, 간부 공무원 솔선수범, 금품·향응 수수 및 요구 금지, 권한 남용 및 이권 개입 금지, 부정 청탁 금지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청렴 결의문을 채택했다.이어 △특혜제공 NO △부당지시 NO △업무는 공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