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수능 수험생 대상 춘천시티투어 무료 탑승권 제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1 14:30:31
  • -
  • +
  • 인쇄
춘천 주요 관광지 및 자연 만끽할 수 있는 기회
▲ 춘천시, 수능 수험생 대상 춘천시티투어 무료 탑승권 제공

[뉴스스텝] 춘천시가 오는 12월 31일까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춘천시티투어 무료 탑승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에게 춘천의 주요 관광지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대상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이다.

춘천역 관광안내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춘천시티투어 무료 탑승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이 아닌 사람이 동반 시 동반자는 50% 할인을 해준다.

이와 함께 춘천시티투어와 연계된 주요 관광지 입장료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김시언 춘천시 관광정책과장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을 위해 춘천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내년이면 전국의 대학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춘천시민으로서 춘천 관광 홍보의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고자 마련한 시책이다.

한편 춘천시티투어는 올해부터 테마형 단독 운영에서 벗어나 순환형과 테마형 병행 운영하고 있다.

춘천 시티투어 버스는 매일 오전 10시 25분~ 30분 사이 춘천역 1번 출구 시티투어 탑승장에서 출발한다.

테마형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순환형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춘천관광안내소(033-250-4300/431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년 신년사] 김병기 영주시의회 의장 신년사

[뉴스스텝] 존경하는 영주시민 여러분!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희망찬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며, 지난 한 해 동안 영주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지난 2025년은 영주의 미래를 튼튼히 준비하는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협력이 더해져 영주시는 본예산 1조 원 시대를

지역 경제계 힘 모은다...여수상공회의소 섬박람회 입장권 구매약정

[뉴스스텝] (재)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5일 여수상공회의소와 1억원 규모의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2026년 새해 첫 구매약정으로 조직위는 지역 경제계를 대표하는 여수상공회의소와의 협력을 통해 입장권 사전 판매 확대와 섬박람회 붐 조성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한문선 여수상공회의소 회장은 “섬박람회는 지역의 미래 성장동력과 섬의 가치를 알리는 중요한 국제행사”라며 “새해 첫 구매약

충북도, 노인·장애인-지역상생프로젝트 일하는 밥퍼 사업 병오년 새해에도 계속된다.

[뉴스스텝] 김영환 충북도지사는 5일 ‘일하는 밥퍼’ 작업장 4개소를 방문했다. 이번에 방문한 작업장은 산남동, 우암동, 청수사, 영우리 등 4개소로 이 중 영우리를 제외한 3곳은 지난해 12월 신규로 개소한 작업장이다. 충북도는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대기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어르신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지난해 12월 총 9개소를 추가로 개소했으며, 현장 의견을 반영해 작업장이 없었던 청주시 흥덕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