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여성가족연구원,‘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 참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2 14:30:23
  • -
  • +
  • 인쇄
▲ 강원특별자치도청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여성가족연구원은 2월 12일,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의 일환으로 춘천시 동내면에 위치한 곰실보리밥에서 오찬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당초 1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골목 경제 활성화와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연장하여 실시하고 있다.

여성가족연구원의 다음 챌린지 주자는 강원관광재단으로,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할 예정이다.

김숙영 강원특별자치도여성가족연구원장은 “이번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앞으로도 동네 골목식당 이용에 적극 참여해 골목상권 살리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고 장다연 학생, ‘지역인재 9급 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 최종 합격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제주고등학교 관광경영과 3학년 장다연 학생이 ‘2025년 전국 지역인재 9급 행정(일반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발 시험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필기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는 국가 단위 시험이며 장다연 학생은 전형 전 과정에서 안정적인 역량을 발휘해 최종 합격했고 이번 성과는 학생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학교

속초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 공표

[뉴스스텝] 속초시가 공중위생업소의 위생서비스 인식 제고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를 공표했다. 평가는 관내 이·미용업 387개소를 대상으로 10월부터 11월 중 15일간 진행됐다.이번 평가는 공무원과 민간자격의 명예공중위생감시원 등 7명으로 평가반을 구성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업소 일반현황과 법적 준수 항목, 위생관리 기준 등 권장항목을 중심

금산군, 올해 마음안심버스로 6700여 명 군민 마음건강 살펴

[뉴스스텝] 금산군은 올해 마음안심버스를 통해 6700여 명의 군민 마음건강을 살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2022년부터 추진해 왔으며 관광지, 행사장, 학교, 직장 등 군민의 생활 현장을 찾아가 정신건강 상담과 검사를 제공해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 증진과 자살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올해 운영 횟수는 총 144회로 추부농공단지, 요양병원, 예비군 중대 등을 대상으로 월 1회 정신건강 검사와 상담을 실시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