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야로면, 2023년‘문화가 있는 날’마지막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14:45:11
  • -
  • +
  • 인쇄
7번째 영화‘장수상회’상영
▲ 합천군 야로면, 2023년‘문화가 있는 날’마지막 행사 개최

[뉴스스텝] 합천군 야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7일 야로체육관에서 주민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 영화를 상영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신나는 초대가수의 트로트 공연을 시작으로 정대1구 주민이 제공한 맛있는 떡을 먹으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영화 ‘장수상회’를 관람했다.

또한 올해 마지막 문화 행사를 축하하고 연말을 맞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돼지고기(양돈단지), 휴지(청년회), 입욕권(청계1구), 가방(홈패션 동아리), 이불(향우) 등을 경품으로 추첨하는 흥겨운 시간도 가졌다.

조두현 위원장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즈음에, 주민들의 호응속에 올해 마지막 영화를 상영하게 되어 기쁘다”며 “2023년도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준비한 문화 행사와 특별 이벤트가 주민들에게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보 야로면장은 “2023년도 특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해 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를 드린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면민들이 좋아하고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옥천군 2025년 제2기분 자동차세 부과

[뉴스스텝] 옥천군은 올해 제2기분 자동차세 총 7,442건의 10억 5천 6백만 원을 부과하고 군민들에게 납세고지서를 일괄 우편 발송했다.제2기분 자동차세 과세기간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이며, 12월 1일 기준 등록원부상 차량소유자에게 부과(연납차량 제외)되고, 2025년 12월 31일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납부는 가까운 금융기관을 방문하여 창구납부는 물론 CD/ATM기로 현금(신용카드), 가상계좌,

남해군 학교밖 청소년 봉사동아리 목도리 뜨게질 봉사

[뉴스스텝] 남해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속 봉사동아리 청소년들이 지난 10일 남해군 다함께돌봄센터 2호점에서 뜨개질 봉사활동을 했다. 청소년들은 사전에 목도리 뜨는 방법을 배우고 연습한 후에, 다함께돌봄센터를 찾아 아이들에게 목도리 뜨는 방법을 알려주며 스스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교밖청소년들이 학교라는 제도권 안에 있지는 않지만,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파주페이 가맹점 문턱 낮춘다… 가맹 기준 30억 원으로 상향 조정

[뉴스스텝] 파주시는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15일부터 지역화폐 파주페이 가맹점 연 매출 기준을 기존 12억 원에서 정부 기준과 동일한 30억 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 12월 1일 개정된 경기도 지역화폐 운영 지침을 반영한 것으로, 그동안 가맹점 수 부족으로 불편을 겪어온 시민의 이용 환경을 개선하고, 지역 내 소비 촉진을 위해 추진된다. 그동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