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화포항에서 감성 넘치는 여름밤을! ‘순천만 갯벌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4:41:08
  • -
  • +
  • 인쇄
▲ 순천시 화포항에서 감성 넘치는 여름밤을! ‘순천만 갯벌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순천시는 27일과 28일 19시, 화포항에서 ‘순천만 갯벌 콘서트(순천만은 살아있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세계자연유산 순천 갯벌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국가유산청에서 지원하는 세계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27일에는 성악가로 꾸려진 로만자 앙상블이 무대를 꾸미고, 28일에는 대중 음악팀 비바살롱이 공연을 펼친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관객들에게 음악과 감성이 가득한 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외에도 갯벌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과 다양한 체험이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은 자연과 문화의 조화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선착순 100명의 사전 접수자에게는 5천원의 참가비로 편안하고 감성 충만한 캠핑 좌석이 제공되며, 소정의 기념품과 간식도 함께 제공된다.

사전 접수는 전화 또는 네이버에서 ‘순천문화유산활용사업’을 검색하여 가능하다.

사전 접수가 없어도 현장에서 공연 관람 및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화포항 공연의 드레스코드인 핑크색 의상을 입고 참여하면 콘테스트 코너를 통해 베스트 드레서에게 상품이 주어진다.

화포항은 순천 갯벌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하는 매력적인 장소로, 잔잔한 바다와 푸른 하늘, 넓은 갯벌이 어우러져 자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화포항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세계자연유산 갯벌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는 우천 등 기상 상황에 따라 연기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유선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녕군,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수상

[뉴스스텝] 창녕군은 지난 1일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경진대회는 최근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민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우리사회 주요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각 지자체가 자율적으로 외국인주민지원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2020년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시행하고 있다.지난 7월부터 진행된 올해 경진

2025년 김천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온라인 시민투표 실시

[뉴스스텝] 김천시는 12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선발을 위한 온라인 시민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시민투표는 한 해 동안 시민이 일상에서 느끼는 체감도가 높은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선발하기 위해 실시된다. 김천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민 및 부서 추천을 통해 개인 25건, 팀 19건 총 44건의 적극행정 사례를 접수했다.

계룡시, 시민 대상 ‘에이즈 예방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계룡시는 2일 엄사면 화요장터 일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HIV/AIDS, 성매개 감염병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세계 에이즈의 날(매년 12월 1일) 및 에이즈 예방주간(12.1~12.7)’을 맞아 에이즈 바로 알기 및 무료 익명 검사를 집중적으로 안내하고 에이즈에 대한 편견 해소를 위해 마련했다. 또한, 리플릿 배부 및 SNS, 전광판을 이용한 캠페인을 병행 전개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