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맞이 성북사랑상품권 40억 발행, 페이백 이벤트 12월까지 연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4:40:43
  • -
  • +
  • 인쇄
10%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어(5% 할인발행 + 5% 페이백 이벤트)
▲ 10%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어(5% 할인발행 + 5% 페이백 이벤트)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가 연말을 맞아 11월 13일 오전 10시 ‘성북사랑상품권’을 40억 원 발행한다.

5%의 할인율과 5%의 페이백 이벤트로 10%의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는 성북사랑상품권은 1인당 최대 월 5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보유 한도는 150만 원이다. 성북구 내 성북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발행된 상품권은 오는 12월 10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25년에는 설 맞이 상품권을 발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9월부터 진행한 성북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12월 22일까지 연장하여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지급방법은 이전과 동일하게 11월부터 사용한 상품권 결제금액의 5%를 서울페이+앱을 통해 모바일 성북사랑상품권으로 차후 일괄 지급한다.

총 10%의 할인효과(5% 할인발행+5% 페이백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성북사랑상품권은 올해 총 560억 원의 발행으로 판매율과 사용률이 눈에 띄게 늘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효과가 있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연말을 앞두고 어령 경제상황에서도 성북사랑상품권의 10%의 할인효과를 누리면서 가계의 부담은 줄이고 소상공인의 매출은 늘어나는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9월 10일 오후 2시, 김포교육지원청 2층 이음홀에서 김포경찰서와 2025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생활교육팀 업무 담당 장학사, 김포경찰서 여성청소년 계장 및 학교전담경찰관(SPO)가 참석하여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활동 활성화 및 교육활동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학교전담경찰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10일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영호남이 함께하는 Real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2025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국민 대통합이라는 기치 아래 전남도와 경북도가 의기투합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과 협력의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가고자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이번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