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 서귀포시 사진·영상 콘텐츠 공모전 전시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14:45:24
  • -
  • +
  • 인쇄
▲ 2022-2023 서귀포시 사진·영상 콘텐츠 공모전 전시회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서귀포시의 독특한 매력과 숨은 비경이 담긴 서귀포시 사진·영상 콘텐츠공모전 수상작품을 소개하고 사진·영상 자료 공유와 홍보를 통하여 서귀포시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9.2일부터 12.29일까지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전시를 시작으로 감귤박물관, 서부도서관, 동부도서관 등 권역별로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동시에 건강&힐링박람회, 주민자치박람회 등 주요 행사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수상작은 시 공식SNS(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2022년~2023년의 주요수상작 총 48점(사진30,영상18)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며, 전시 작품은 전시실 공간에 따라 다소 달라질 수 있다.

2012년 ‘아름다운 서귀포 사진 공모전’을 시작으로 지난해부터 영상 부문을 추가하여 올해 12회를 맞았으며 올해까지 총 2,049명이 참가하여 6,076점을 출품했고 476점의 수상작을 배출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전국 지자체 중에서 서귀포시처럼 10년 넘게 매년 같은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이어가는 지자체는 보기 드물다”고 말하면서, “같은 장소라 하더라도 공모자의 시선과 세월의 흔적속에 변화하는 사람과 일상의 모습이 매번 새로움을 전해주고 있는 서귀포시 사진·영상 콘텐츠 공모전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익산시 겨울 시티투어 전국 관광객 사로잡아

[뉴스스텝]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시티투어 '백제에 반하다, 방학엔 백반여행이지'가 전국적인 관심 속에 진행된다. 익산시는 30~31일 양일간 운영되는 이번 시티투어에 서울·경기, 대전·세종, 충청, 전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130여 명의 관광객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익산역을 기점으로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다이노키즈월드와 자연 속

수원특례시의회, 베트남 고등학생 의회 견학 환영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월 30일, 베트남 하노이 응우옌후에 고등학교와 25-10 고등학교 학생 50여 명과 학부모들이 참여한 의회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해당 프로그램은 베트남 학생들의 한국 스터디 투어 일정의 일환으로, 지방의회의 역할과 민주적 의사결정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현경환 의원(파장·송죽·조원2)이 참석해 방문단을

이재명 대통령 "전통적 방식의 일자리 창출 한계…창업 사회로 가야"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30일 "전통적인 방식으로 평범하게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에는 한계가 있는 것 같다"며, 그 해법으로 "창업 사회로 가야 한다"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주재한 국가창업시대 전략회의 모두발언을 통해 "오늘이 국가 창업시대, 창업을 국가가 책임지는, 또 고용보다 창업으로 국가의 중심을 바꾸는 대전환의 첫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