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문화회관 수영장 7월 15일~20일 임시휴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4:35:56
  • -
  • +
  • 인쇄
물 교체 및 내부 청소 등 쾌적한 생활체육 환경 제공
▲ 고흥문화회관 수영장 7월 15일~20일 임시휴장

[뉴스스텝] 고흥문화회관 수영장이 이달 15일부터 20일까지 물 교체 및 내부 청소로 임시 휴장한다.

고흥군은 깨끗한 생활체육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영장 휴장기간 동안 물 교체 및 수영장 내 이물질 제거, 라커룸 정비 등을 진행한다.

또한, 수영 강사와 안전요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및 안전교육을 병행해 실시할 예정이다.

고흥문화회관 수영장은 4레인(25m×9m)으로 조성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이용요금은 3,000원으로 65세 이상이거나 다자녀 가구 등에 대해서는 50% 감면된다.

군에서는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영위와 건강을 위해 ‘아쿠아(수중) 관절운동 교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영장 이용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공영민 군수는 “이번 수영장 물 교체 및 내부 청소를 통해 고흥문화회관 수영장을 찾아 주시는 군민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체육 환경을 제공해 군민들의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감사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뉴스스텝] 대구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11월 18일, 대구시 감사위원회에 대해 실시한 행정사무감사에서 감사위원회의 독립성 강화를 촉구하며, 해마다 반복 지적되는 일상감사의 동일 유형 문제점에 대한 개선점 미비, 사전컨설팅감사 반려율 급증, 전임 시장 측근 채용 논란에도 자체 감사 미착수 등 제도 운용상의 취약점을 지적하며 감사의 실효성과 책임성 강화를 요구했다.윤영애 위원장(남구2)은 살피소 제보 건수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국민의 선택, 세종 국가상징구역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국회 세종의사당, 대통령 세종집무실, 시민공간 등이 입지하는 국가상징구역에 대한 마스터플랜(도시설계) 당선작 선정과정에서 국민이 직접 선택하는 ‘국민참여투표’를 11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국민참여투표는 국민참여와 소통의 가치를 도시설계에 반영하기 위한 절차로서, 국민의 눈높이에서 다수가 공감하고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공모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영천시, 공무원 정책연구모임 ‘톡톡 영천’ 연구결과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8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정책연구모임 ‘2025년 톡톡(Talk Talk) 영천’의 최종 연구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톡톡 영천은 영천시 내 다양한 부서와 직급으로 구성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구성한 정책연구모임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국정과제와 연계한 신규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올해 7월 출범했다. 6개 팀 구성원들은 자율적인 모임을 운영하며 관광, 미래산업, 랜드마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