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야성초등학교, 2024 안전골든벨 어린이퀴즈쇼 준결승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2 14:35:13
  • -
  • +
  • 인쇄
영덕야성초 양아정 학생, 안전골든벨 준결승전 금상 수상!
▲ 2024 안전골든벨 어린이퀴즈쇼 준결승전

[뉴스스텝] 영덕야성초등학교 양아정 학생이 2024 안전골든벨 경상북도 어린이퀴즈쇼 준결승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쳐 금상을 수상하며 왕중왕전에 진출하는 영광을 안았다.

준결승전은 지난 11월 27일 안동초등학교에서 개최됐으며, 영덕 지역 예선을 통과한 14명의 영덕야성초등학교 학생 중, 총 6명이 왕중왕전에 진출하게 됐다.

양아정 학생은 준결승전에서 안전 상식과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며 1위를 차지해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침착한 태도와 정확한 답변으로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2024 안전골든벨 경상북도 어린이 퀴즈쇼는 학생들에게 안전 의식을 높이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학생들의 안전 지식을 겨루는 의미 있는 대회로 자리 잡고 있다.

12월 3일 예정된 왕중왕전에서도 영덕야성초등학교 6명의 참가 학생들이 큰 활약을 펼칠 것이라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협의체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

[뉴스스텝] 연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일 연천군 다목적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읍면지역사회보자협의체 담당자 및 협의체 위원 등 40명을 대상으로 외부강사를 초청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 했다. 강사로는 똑똑도서관 김승수관장님을 초청하여 누군과의 관리를 넘어 관계를 이어가는 [안부를 묻는 마을, 안부를 묻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관리’보다 ‘관계’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2016년도

전남지방우정청, 추석맞이 배식 봉사활동 펼쳐

[뉴스스텝] 전남지방우정청은 지난 1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광산구 소재‘송광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배식 봉사활동 및 후원물품 전달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전남지방우정청 행복나눔봉사단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16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갈비, 잡채 등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특식을 제공하고, 배식 후에는 테이블과 식당 주변을 정리하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전했다.또한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에게는 추석 인사와

인천 서구의회 송이 의원, 수험생의 꿈을 위한 교재비 지원 조례 제정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송이 의원이 수험생에게 학습 교재비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전국 최초로 마련했다. 송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인천광역시 서구 수험생 학습 교재비 지원에 관한 조례'는 고3 수험생 혹은 그 연령에 해당하는 서구 주민에게 미래 준비를 위한 교재비를 지원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송 의원은 “학생들의 진로와 꿈은 공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누군가는 만화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