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평택시티즌FC에 2-0 승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2 14:35:23
  • -
  • +
  • 인쇄
▲ 진주시민축구단, 평택시티즌FC에 2-0 승리

[뉴스스텝]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1일 평택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열린 2025 K4리그 13라운드 원정경기에서 평택시티즌FC를 2-0으로 꺾으며 2연승을 달렸다.

진주시는 경기 초반부터 빠른 템포의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전반 15분 김민수가 결정적인 슈팅을 시도했지만 상대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그러나 이어진 코너킥에서 이준영이 머리로 떨궈준 볼을 혼전 상황 속에서 김민우가 과감한 발리슛으로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35분, 김민우가 다시 한번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골망을 갈라 팀의 두 번째 득점을 만들어내며 전반을 2-0으로 마쳤다.

후반전에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리드를 지키며 실점 없이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번 승리로 진주시민축구단은 시즌 6승 2무 4패를 기록, 리그 5위 자리를 유지하며 선두권 재진입을 노리게 됐다.

진주시민축구단 이창엽 감독은 “두 경기 연속 승리로 팀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다”며 “다음 홈경기에서도 반드시 승리해 상위권 도약을 노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6월 7일 오후 4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연천FC를 상대로 14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에는 오후 3시부터 치어리더 공연, 선수단 사인볼 증정 등의 특별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