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도시공사, 자선바자회 ‘특별한 동행, 특별한하루’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4:20:10
  • -
  • +
  • 인쇄
자선바자회 10주년 기념해 따뜻한 나눔 실천
▲ 자선바자회 ‘특별한 동행, 특별한하루’개최

[뉴스스텝] 천안도시공사는 22일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에서 자선바자회 개최 10주년 행사 ‘특별한 동행, 특별한 하루’를 열었다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 2015년부터 자선바자회 ‘아름다운 하루’를 열고 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을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기탁하고 있다.

올해는 10주년을 맞아 한층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직원들은 지난해보다 100여 점 더 많은 693점을 기부하며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행사 매출의 일부는 쌍용3동과 연계해 취약계층을 위한 인공지능(AI) 서비스 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한 기부를 넘어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미래형 복지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광호 천안도시공사장은 “이번 10주년 행사는 시민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낸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작은 실천과 시민들의 참여가 어우러져 따뜻하고 포용적인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광명문화재단, 겨울 방학 기획 공연 '늙은 개' 개최

[뉴스스텝] (재)광명문화재단은 겨울 방학을 맞아 기획 공연으로 그림자극〈늙은 개'를 오는 2월 7일(토) 오후 2시 광명극장에서 선보인다.그림자극 〈늙은 개〉는 반려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오밀조밀하고 정감 가는 그림자 표현과 배우의 섬세한 움직임이 어우러져 어린이 관객에게는 상상력과 감수성을, 성인 관객에게는 잔잔한 여운과 공감을 전한다.이 작품은 평생 할머니 곁을

경남문화예술회관, 2026 상반기 공연 라인업 공개

[뉴스스텝] 경남문화예술회관은 기획 작품 브랜드 ‘Season G’와 함께 2026년 상반기 시즌 공연·전시 라인업을 공개했다.‘Season G’는 품격 있는 예술(Great Art)이 일상 속으로 스며들어 경남(Gyeongnam) 도민의 풍요로운 삶(Good Life)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경남문화예술회관의 기획 작품 브랜드다.예술이 머무는 일상을 통해 삶의 감각은 확장되고, 문화적 경험은 한층 선

해양수산부, 산하 공공기관 국민께 업무보고드립니다

[뉴스스텝] 해양수산부는 1월 14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부산·울산·경북·전남권역 공공기관(9개)의 업무보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업무보고는 산하 공공기관장이 고유 업무를 명확히 파악한 가운데 국정기조에 맞는 방향성과 의지를 가지고 제대로 일하고 있는지를 부처차원에서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무보고의 전 과정은 해양수산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하여 국민들께 실시간으로 공유할 계획이다.업무보고에는 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