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가야테마파크, 불꽃쇼와 함께 광복 80주년 기념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4:40:14
  • -
  • +
  • 인쇄
태극기 나눔, 인증샷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제공
▲ 가야테마파크, 불꽃쇼와 함께 광복 80주년 기념한다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화려한 불꽃쇼와 각종 이벤트가 함께하는 `태극기 휘날리다` 행사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가야테마파크는 15일과 16일 오후 8시 20분 특별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개최한다.

더불어 광복의 참된 의미를 방문객들과 함께 기억하기 위해 `미니 태극기` 800개를 선착순 전달하며, 야간개장 및 불꽃쇼에는 야광팔찌를 함께 나눈다.

또한 메가 익스트림 체험객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22m 고공 사이클에서, 혹은 타워 미션 중 태극기 인증샷을 남기면 추가 체험권 혹은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권민혁 홍보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휴를 맞아 공원 찾는 방문객들에게 광복 80주년의 뜻깊은 추억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저녁 아름다운 불꽃쇼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국수자원공사 재생에너지본부장, 상주시 수열에너지 사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상주시는 1월 16일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재생에너지본부 오봉근 본부장이 낙동강 수열에너지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수열에너지는 여름철 수온이 대기보다 낮고, 겨울철에는 높은 특성을 활용하여 물을 열원으로 히트펌프를 통해 냉난방하는 시스템으로, 상주시는 낙동강의 풍부한 수자원과 기존 취수시설을 활용하여 농업분야(스마트팜)에 최초로 수열에너지를 도입

아산시 온양4동, 제2기 주민자치회 공식 출범

[뉴스스텝] 아산시 온양4동은 지난 16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2기 주민자치회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주민자치회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이날 행사에서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주민대표 24명에게 위촉장이 수여됐으며, 이어 열린 정기회의에서는 주민자치회 운영을 이끌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번에 구성된 임원진은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2명, 사무국장 1명, 재무 1명으로, 조직의 체계적인 운

한국도자재단, 창작부터 사업화까지 잇는 공예문화산업 정책 본격 추진

[뉴스스텝] 한국도자재단은 공예인의 창작 활동이 산업 성과로 이어지고 도민 참여가 공예문화산업의 기반이 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올해 관련 정책을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재단은 경기공예창작지원센터 주요 사업을 중심으로 공예교육 체계 개편 창작–시제품–사업화 연계 강화 센터 공방·장비 개방 확대 공공·기관 맞춤형 공예 굿즈 사업 추진 공예주간·공예품대전의 성과 구조화를 2026년 핵심 추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