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로, 김천시 지역아동센터에 성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6 14:45:28
  • -
  • +
  • 인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 ㈜미래로, 김천시 지역아동센터에 성금 전달

[뉴스스텝] 김천시는 지난 16일 ㈜미래로로부터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성금 1,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개령면 소재의 농업회사법인 ㈜미래로는 지난해 성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지역아동센터 12개소에 각 100만 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미래로 이영목 대표는 “변함없는 관심으로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에 보탬이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희망을 전달해 주신 이영목 대표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된 성금이 아동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길 바라며, 시에서도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에게 보호와 교육, 올바른 놀이와 문화 활동 등을 제공하며 아동의 권리 증진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유성구 어린이 눈썰매장 12월 말로 개장 연기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가 운영하는 어린이 눈썰매장 개장이 연기됐다. 유성구는 애초 12월 23일부터 1월 25일까지 연구단지종합운동장, 작은내수변공원 2개소의 눈썰매장을 운영할 예정이었지만, 기온 상승으로 인한 인공눈 부족 등으로 눈썰매장 개장을 12월 말로 연기했다.유성구는 12월 초부터 인공눈을 만들어 뿌리는 작업을 진행했으나, 인공눈이 만들어지는 저온 환경이 충분하지 않아 이용객 안전과 시설 안정성

‘러브 미’, 오늘(19일) 1-2회 연속 방송!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 예고!

[뉴스스텝] JTBC 새 금요시리즈 ‘러브 미’ (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가 오늘(19일) 저녁 8시 50분, 1-2회 연속 방송으로 베일을 벗는다. 상실 이후의 사랑을 세대별 멜로와 가족 서사로 풀어내며,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를 예고한다. 그 가운데 서현진, 유재명, 이시우 가족, 그리고 이들과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갈 윤세아, 장률, 다현(트와이스)의

문경시, 2025 신성장 동력 TF팀 성과 보고

[뉴스스텝] 문경시는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 및 읍면동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신성장 동력 TF팀 추진전략 성과보고회'를 열어, TF팀이 주도한 총 27건의 과제에 대해 분야별 성과를 공유하고, 관광·산업·농업·체육 등 시정 전반에 걸쳐 추진된 주요 정책의 진행 경과를 보고했다.특히 문경의 관광 경쟁력 강화를 이끌 대표 사업으로 문경새재 케이블카 조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