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대표 뮤지션, Vaundy 공연의 감동을 스크린에서!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 5월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 &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6 15:00:27
  • -
  • +
  • 인쇄


[뉴스스텝] 런던의 역사적인 장소, 올드 로열 내벌 칼리지(Old Royal Naval College)에서 열린 콘서트를 담은 실황 영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이 2025년 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웅장한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기획/제작: WOWOW Inc.ㅣ수입: LIVETㅣ배급: 메가박스중앙(주)ㅣ출연: VAUNDY]

14곡 전곡이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한 스트리밍 강자이자 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바운디(Vaundy).

그의 런던 라이브 콘서트를 담은 실황 영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이 2025년 5월 메가박스 개봉을 확정 지으며, 바운디 특유의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운디는 2019년 9월 디지털 싱글 ‘Tokyo Flash’로 데뷔하며 큰 주목을 받았고, 공개 두 달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그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후 애니메이션 '극장판 진구의 우주소전쟁',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유어 넥스트', [사카모토 데이즈] 등 다양한 작품의 OST를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천재적인 감각과 깊이 있는 음악성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Billboard JAPAN 차트에서 전곡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하며, 일본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번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은 영화 '레미제라블' 촬영지이자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런던 올드 로열 내벌 칼리지(Old Royal Naval College)에서 진행된 무관객 공연 실황을 담았다.

클래식한 건축미와 다채로운 조명 연출이 어우러져 시네마틱한 무드로 완성된 이번 공연은 셋리스트 구성, 무대 콘셉트, 비주얼 톤과 연출까지 바운디가 직접 디렉팅해 창작자로서의 세계관과 미적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올드 로열 내벌 칼리지(Old Royal Naval College)의 웅장하고 클래식한 전경에 다채로운 조명이 더해진 무대 위 바운디의 모습을 담아, 그의 세련된 감성과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시각적으로 잘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무관객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관객 없이 오롯이 아티스트의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어, 마치 공연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과 생생함을 극장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감성적인 음악과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Z세대 대표 아티스트 바운디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관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은 2025년 5월,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2025년 성병영향평가’ 대상 사업 확정

[뉴스스텝] 충남도는 29일 도청 감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4기 충청남도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촉식’ 및 ‘2025년 제2회 성별영향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새로운 위원회 위촉과 함께 2025년 성별영향평가 대상 사업을 선정하고 특정성별영향평가 개선과제 등을 심의·조정하고자 마련했다.성별영향평가위원과 충남성별영향평가센터 연구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회의는 위촉장 수여, 부위원장 선출,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 10월 23일 개봉 확정! 다양한 재미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뉴스스텝] 범죄 없는 청정 마을에 살게 된 외지인들과 원주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감성 드라마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가 10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화끈한 액션과 따뜻한 감성 그리고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기대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이한열 Ι출연: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Ι 제작: 사라보니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윤지영, 김경애, 박영록 등 다

옥천군,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비상대책 회의 개최

[뉴스스텝] 옥천군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전국 대민·행정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자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하여 29일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서는 부서별 시스템 장애 현황 확인 및 상호 공유 업무 연속성 확보 대책 점검 대민서비스 일부 장애로 인한 군민 안내·홍보 강화 상급기관 및 유관기관과의 상황공유·협조체계 정비 등을 중점 논의했다.군은 현재 민원서비스의 중단·지연에 대비해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