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정지선, 첫 연기 도전! “너무 긴장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2 15:10:28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뉴스스텝]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정지선이 아들 우형을 위해 개그맨 조수연, 신윤승을 만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자아성찰 프로그램. 지난 회 최고 시청률 6.5%를 기록하며 139주 연속 동 시간대 예능 1위를 이어갔다. (닐슨 코리아 기준)

오는 2월 2일(일) 방송되는 ‘사당귀’에는 정지선이 아들 우형을 위해 ‘개콘’ 접수에 나선다. 아들 우형의 최애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데프콘 어때요’에 특별 출연을 결심한 것.

정지선이 개콘에 진출했다는 소식에 전현무는 감탄을 금치 못하며 “이제 개콘까지 나가다니”라며 월클 정지선의 치솟는 인기에 진심으로 축하를 보낸다.

그런가 하면 정지선 셰프는 ‘개콘’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무대에 서기 전에 대본을 확인했다고 밝힌 정지선은 “신인상과 우수상을 받았는데 이쯤은 가볍게 넘길 수 있을 거 같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리허설부터 속사포처럼 쏟아붓는 대사로 인해 걱정을 드리운다.

이에 김숙은 “걱정된다. 연기할 수 있을까?”라며 긴장을 드러내고, 신윤승은 “초반에 등장하면 함성이 들려서 한 템포 쉬면서 대사를 해야 한다”고 공개 코미디 무대에 대한 조언을 해 무사히 무대에 설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콘’ 무대의 하이라이트는 바쓰 만들기. 정지선 셰프가 첫 연기 도전에 바쓰 준비까지 더하자 전현무는 ”바쓰가 호박엿 같다”고 걱정했지만, 박명수는 “바쓰 없었으면 어쩔 뻔했어?”라며 응원을 더한다고. 정지선은 “너무 긴장된다”고 소감을 전한다.

과연, 공개 코미디 무대인 ‘개그콘서트’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는 정지선이 무대 위에서 무사히 대사와 바쓰 요리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정지선의 ‘개콘’ 도전 비하인드 스토리는 ‘사당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