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기념 '백만상사' 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5:15:06
  • -
  • +
  • 인쇄
홍보를 위한 긴 영상은 이제 그만~ 홍보를 위한 긴 지면 설명도 끝!
▲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기념 '백만상사' 제작

[뉴스스텝] 한국의 가치와 문화를 전 세계로 알리는 글로벌 방송사 아리랑국제방송(주동원 사장)과 강원특별자치도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맞이해 도의 문화 관광을 소재로 한 스케치 코미디 프로그램 '백만상사'를 제작한다.

백만상사' 는 강원특별자치도의 관광 도시를 소재로 스케치 코메디를 가미시킨 새로운 형식의 웹콘텐츠이다.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지역으로 선정된 양양, 속초, 평창, 철원, 동해, 횡성, 원주의 7개 지역과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가 '백만상사'의 홍보주제로 선정이 됐다.

출연자는 HOT ‘토니안’이 사장으로 백만상사를 이끌게 되며 베트남 출신인 인기 가수이자 배우인 ‘하리원’이 본부장을 맡아 홍보 아이디어를 지휘한다. 글로벌사원으로 일본 출신의 쌍둥이 인플루언서인 ‘안리안나’, 태국의 ‘프래’, 중국의 ‘유신월’, 대만 출신의 ‘사이선’ 그리고 태국의 유명 여배우 ‘그린’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각 지역은 강원특별자치도의 대표 관광 도시로서 양양은 맑고 푸르른 동해의 써핑을, 속초는 설악산과 바다향기, 영금정, 속초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당일치기 투어로 속초의 아름다움을, 평창은 2018평창올림픽 레거시를 찾아 2018의 감격을 재연하고, 철원은 소이산 정상에서 철월 평야를 바라보고 한탄강에서 래프팅을 통해 자연속에서의 액티비티를 경험하며, 동해는 묵호항에서 펼쳐지는 ’도째비페스타‘의 신나고 즐거운 지역문화축제를, 원주는 새롭게 주목받는 소금산그랜드밸리와 산악자전거파크, 치악산둘레길을 주제로 다루며, 횡성은 최상등급 한우와 안흥찐빵, 더덕의 먹방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강원도 메인주제로 다룰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중점적으로 홍보하게 된다. '백만상사' 라는 프로그램 제목에서 느낄수 있듯이 출연자 모두가 상당한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MZ세대들을 타켓으로 명품 관광상품을 홍보하는 좋은 사례로 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만상사'는 글로벌 방송사 아리랑국제방송을 통해 9월중에 송출될 예정이며 출연하는 스타들과 글로벌 1인 미디어들의 개인 SNS계정으로도 구독자와 만나게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산시, 2025년 목욕탕 노후굴뚝 정비사업 완료

[뉴스스텝] 울산시가 시민 안전과 도시경관을 위협하던 노후 굴뚝 정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울산시는 올해 9억 8,600만 원을 투입해 목욕탕 노후 굴뚝 15개를 철거했으며, 내년에는 정비 물량을 늘리기로 했다고 밝혔다.1970년대 목재나 벙커시(C)유를 연료로 사용하던 목욕탕은 연기 배출을 위해 높이 20m이상 높이의 굴뚝 설치를 의무화했다. 하지만 1990년대 이후 가스와 전기보일러가 보급되면서 굴뚝이

울산시자치경찰위원회-울산시자율방범연합회, ‘제3회 한마음 전진대회’개최

[뉴스스텝] 울산시자치경찰위원회는 울산시자율방범연합회와 함께 11월 2일 오전 10시 중구 다목적구장에서 ‘제3회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대회에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1,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 우수방범대원 표창 수여, 체육대회 등으로 진행된다.이

활과 농산물로 물든 예천의 가을

[뉴스스텝] 활의 고장 예천이 활과 농산물로 어우러진 풍요로운 가을 축제의 장으로 물들었다. 예천군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한천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5 예천활축제 & 농산물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활의 고장 예천, 풍요의 가을을 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축제는 활 문화와 지역 농특산물이 하나로 어우러진 문화관광축제로, 예천의 정체성과 지역 농업의 가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