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평택시 장애인 체육인의 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5:35:12
  • -
  • +
  • 인쇄
▲ 2023 평택시 장애인 체육인의 밤

[뉴스스텝] 평택시는 ‘2023 평택시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를 지난 26일 JnJ 아트컨벤션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평택시장애인체육회장인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여러 내빈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에 함께했다.

행사는 2023년 주요 사업 성과보고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장애인 체육 진흥 유공 표창, 감사패 전달, 체육대상 시상식을 차례대로 진행했다.

이날 체육대상은 8년간 장애인체육회 이사로 활동하며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미입상자들에게 운동용품을 지원하고 있는 평택시장애인체육회 백수인 부회장((주)다진 대표)과 감전 사고로 양쪽 팔을 잃고도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대표선수로 활동 중인 평택시장애인육상연맹 김대영 선수가 수상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애인체육회장은 “올 한해 고생하신 모든 장애인 체육인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더욱 애쓰겠다”면서 “특히 장애인체육회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관내 장애인 선수 23명을 고용한 경동나비엔(대표이사 김종욱)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고교졸업 예정인 장애인 선수(5명)에게 2년 연속 정장(후원 고병권 이사)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 상하수도본부, 내년 핵심사업 발주·집행 로드맵 점검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는 15일 본부 2층 회의실에서 본부장과 각 부장·단장, 과장 및 업무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2026년 주요사업 추진계획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26년 상하수도 분야 주요 사업의 추진 일정과 집행계획, 예상 리스크를 사전에 점검하고, 부서별 역할과 협업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계·발주·공정 일정은 물론 민원·공정지연·국비 연계 등 리스크 요인을

‘반려동물 친화도시 제주’ 생애주기 공공 동물복지 체계 갖춘다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사람과 반려동물이 공존하는 도시를 향해 동물복지 인프라를 돌봄부터 입양‧여가‧장묘로 확장하며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공공 동물복지 체계를 본격 구축한다. 제주도는 15일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에서 반려동물 놀이공원과 제2 동물보호센터 개관식을 열고 반려동물 친화도시 조성의 핵심 인프라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물보호단체와 지역주민 등 8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반려문화의

구리시의회, 2026년도 예산안 7,437억4,720만2천원으로 최종 의결

[뉴스스텝] 구리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12월 9일 2026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예산안을 심의하여 총 743,747,202천원으로 수정의결했다.권봉수 위원장(예산결산특별위원회)은 심의결과서를 통해 2026년 내수 부진은 점차 완화될 것으로 보이나 경제성장률은 올해보다 둔화된 1.8% 수준에 머무를 것으로 전망되어 이에 따라 재정 여건의 불확실성은 여전히 상존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미래동력 확보를 위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