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틴프레시의 다크한 변신! 일본 새 싱글 'LIT' 재킷 비주얼 속 몽환 무드 '시선 압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7 15:10:07
  • -
  • +
  • 인쇄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물오른 비주얼 시너지로 일본을 찾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 발매를 앞둔 일본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의 초회한정반 A/B 버전, 통상반, 솔로반 앨범의 재킷 비주얼을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스테이씨는 베이직한 모노톤의 룩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깊이감의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스모그 효과 또한 여섯 멤버의 다크한 아우라와 몽환적 무드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의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과 묘한 분위기의 카리스마 또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 장르로 자리잡은 '틴프레시'와는 반전되는 매력으로 새 일본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LIT'은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으로, "나답게 'LIT'한 인생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일본어와 한국어를 섞어 표현한 곡이다.

지난 8월 한국에서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 타이틀곡 'Bubble(버블)'의 일본어 버전이 커플링 곡으로 수록되어 한층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간 일본에서 'POPPY(파피)', 'Teddy Bear(테디 베어)'로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던 스테이씨가 'LIT'으로 또 한번 보여줄 글로벌 존재감에 높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스테이씨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은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은 오는 12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당일 컴백 기념 밋앤그릿(Meet&Greet) 이벤트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행정사무감사서 창릉천 사업 도마 위… 고양특례시의회 손동숙 의원 “반쪽짜리 사업이 되어서는 안 될 것”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 국민의힘 손동숙 의원(마두1·2동, 장항1·2동)은 14일 환경경제위원회 푸른도시사업소 행정사무감사에서 창릉천 통합하천사업과 관련해 환경부·기획재정부의 국비 지원 중단 결정의 비합리성과 사업 축소의 부당성을 지적했다.손 의원은 “매년 반복되는 침수 피해로 시민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음에도, 환경부가 ‘치수 사업 집중’과 ‘국가 세수 부족’을 이유로 사업을 축소했다는 설명은 도저히

이천시, 2025년 개인택시운송사업 5대 신규 면허 발급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18일 시청 다올실에서 개인택시운송사업 신규 면허증 교부식을 개최하고,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5명의 대상자에게 면허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는 지난 8월 경기도의 ‘제5차 택시 총량 고시’에 따른 후속 조치로, 해당 고시는 2025년부터 2029년까지 적용된다. 이천시의 적정 택시 총량은 기존 518대에서 15대 늘어난 533대로 결정되어 이번에 공급된 5대를 포함, 향후 1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공무직 노조 총파업 총력 대응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예고된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 전국 동시 총파업에 대비해 종합 대책 상황실을 운영하고, 대응 매뉴얼을 수립해 학교에 안내하는 등 분야별 대응 방안을 마련한다. 도교육청은 부교육감을 총괄 본부장으로 하는 종합 대책 상황실을 운영하고, 상황반과 대응반을 중심으로 교육 현장의 어려움에 신속히 대응하여 현장 혼란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직종별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