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무서운 모정의 소유자 윤세아 첫 스틸 공개! 변화무쌍 연기 변신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15:40:13
  • -
  • +
  • 인쇄
▲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뉴스스텝] ‘완벽한 가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배우 윤세아의 스틸이 공개됐다.

KBS 2TV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제작 빅토리콘텐츠/ⓒ함창석, 주은/대원씨아이) 측이 10일(오늘) 공개한 윤세아의 스틸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윤세아가 맡은 하은주는 과거 명석하고 능력 있는 신경정신의학과 전문의였으나, 불의의 사고로 인한 충격 때문에 현재는 남편 최진혁(김병철 분)과 함께 가정을 꾸리며 살아가고 있다.

그녀는 딸 최선희(박주현 분)를 사랑하는 마음이 누구보다 강하며 선희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거침없는 모습을 보이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윤세아(하은주 역)는 웃음기 하나 없는 표정으로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또한 무언가를 보고 당장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애절한 표정은 그녀가 지닌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모습이 드러나 윤세아만의 냉온을 오가는 특급 열연이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된다.

특히 은주는 딸 선희가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자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파란만장한 삶을 살게 된다.

딸을 위해 발 벗고 나선 은주가 어떤 일들을 벌이게 될지, 과연 그녀가 바라는 ‘완벽한 가족’의 모습을 완성할 수 있을지 그녀가 펼칠 가족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완벽한 가족’은 각종 영화제를 휩쓸며 일본 전역을 열광케 한 일본의 거장 유키사다 이사오가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한국 드라마를 연출한다는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과 배우들 간의 케미가 어떻게 드러날지 궁금해진다.

나아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스토리에 힘을 실어주는가 하면, 전에 없던 반전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청 욕구를 끌어당길 예정이다.

‘완벽한 가족’ 제작진은 “윤세아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마다 인생캐를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또한 캐릭터의 맛을 제대로 살려줄 것이다”라면서 “극 중 하은주가 딸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일들은 무엇일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윤세아의 변화무쌍한 연기 열전이 펼쳐질 KBS 2TV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오는 8월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