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와 별난 아빠들’ 황동주, 남다른 옷태 ‘눈길’…세련된 스타일로 ‘보는 재미’ 극대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5:25:26
  • -
  • +
  • 인쇄
▲ 사진= 티앤아이컬쳐스 제공

[뉴스스텝] KBS 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 출연 중인 배우 황동주가 변화무쌍한 ‘아빠룩’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황동주는 KBS 1TV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서 이혼 후 딸의 아빠 후보 세 명 중 '진짜 아빠'로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민보’로 변신해 세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극 중 황동주는 캐주얼한 홈웨어부터 쨍한 비비드한 컬러의 패셔너블한 의상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높였다.

사진 속 강민보(황동주 분)는 계절감이 살아 있는 니트웨어와 포근한 후디로 이너웨어는 물론 다양한 아우터를 조화롭게 활용하면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폭넓은 색감을 사용해 캐릭터의 감정선과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강조했고, 실내와 야외 모두에서 안정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꾸안꾸’ 데일리룩을 구현했다.

황동주는 남다른 옷태로 ‘갓벽’한 아빠룩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황동주의 맞춤 패션에 기대가 부푼다.

황동주는 KBS 2TV 드라마 '스캔들', '황금가면' 등과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황동주가 열연 중인 KBS 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달성문화재단, 최대 400만 원 지원! 달성군 생활문화동호회 35팀 모집

[뉴스스텝] (재)달성문화재단은 1월 19일부터 30일까지 ‘2026 달성 생활문화동호회 프로젝트’에 참여할 동호회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역 주민들이 주도하는 일상 속 문화예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공모로 생활체육을 제외한 음악, 미술, 무용, 문학, 사진 등 다양한 생활문화 장르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대상은 달성군에서 활동 중인 성인(19세 이상) 5인 이상으로

문경시농업기술센터, 농업명장 초청 감홍사과 교육 추진

[뉴스스텝] 문경시농업기술센터는 문경 프리미엄 감홍사과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25년 문경시 농업 명장으로 선정된 차동훈 님을 초빙하여 감홍 사과에 대한 전문교육을 한다. 교육은 오는 1월 13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이론 과정, 14일 사과연구소에서 현장 과정을 각각 진행하며, 이론 과정은 감홍 품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생육 특성 등 교육에 참여한 농업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론 내용으로 진행

[기획보도]새로운 시작, 더 행복해질 장수군의 2026년

[뉴스스텝] 기대와 설렘의 새해, ‘레드푸드’ 도시 장수의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가 시작됐다. 장수군은 지난 한 해 동안 군정 전반에서 굵직한 전환점을 만들어냈다. 먼저 농림축산식품부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공모 선정으로 전 군민 ‘농어촌 기본소득 시대’의 문을 활짝 열었고 본예산 기준 군 역사상 처음으로 ‘예산 5000억 원 시대’를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다졌다. 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