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울산지사, 취약계층 위한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4 15:45:55
  • -
  • +
  • 인쇄
▲ 지난 23일 한국주택금융공사 울산지사에서 경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뉴스스텝] 한국주택금융공사 울산지사(지사장 이재상)에서 지난 23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경주시 관내 저소득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울산지사는 서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위해 보금자리론, 주택연금, 주택보증 등의 주택금융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의 취약계층들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재상 한국주택공사 울산지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쓰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의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기호 복지정책과장은 “전해주신 큰 사랑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나눔 실천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온누리상품권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국제공항공사, 2개 면세사업권(DF1, DF2) 신규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뉴스스텝] 인천국제공항공사는 11일 DF1 및 DF2 면세사업권의 신규 운영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공고했다. 이번 입찰은 기존 사업자의 사업권 반납에 따라 새로운 운영사업자를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여객의 면세쇼핑 편의 확보와 영업공백 최소화를 위한 신속하고 원활한 인수운영을 중점으로 삼았다.입찰 대상 사업권은 향수·화장품, 주류·담배 사업권인 DF1과 DF2로, 인천공항 면세점 전체 매출에서 가장

수원문화재단, '2025 수문장 마켓 윈터 페스타' 개최

[뉴스스텝] 수원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13일과 14일 복합문화공간 111CM에서‘2025 수문장 마켓 윈터 페스타’를 개최한다.‘수문장 마켓’은 수원문화재단 문화도시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로컬 콘텐츠 마켓으로 2021년부터 운영됐다. 수원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수공예품, 디자인, 독립출판, 교육, 체험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수원 대표 창작마켓이다.이번‘2025 수문장 마켓

2026강릉세계마스터즈탁구선수권대회, 국제탁구연맹과 현장실사 시행

[뉴스스텝] 국제탁구연맹(ITTF)이 2026 강릉세계마스터즈탁구선수권대회 1차 현장실사를 시행했다.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강릉스피드스케이팅경기장과 강릉아레나 등을 돌며 경기장 시설 및 숙박 시설 세부 점검을 진행한다. 현장실사는 여러 대회를 통해 축적된 국제탁구연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릉시와 조직위의 준비 과정을 공유하고 보다 안정되게 정비하도록 점검한다. 이번 점검은 특히 고령 참가자 편의 고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