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기적의도서관, 어린이 문화 공연 ‘토요일에는 도서관에서 만나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15:40:23
  • -
  • +
  • 인쇄
3월~12월까지 매달 둘째 주 토요일, 다채로운 문화공연 펼쳐져
▲ 어린이 문화 공연 ‘토요일에는 도서관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순천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어린이 문화공연 ‘토요일에 만나요’를 3월부터 매달 둘째 주 토요일 순천기적의도서관 강당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요일에 만나요’는 2014년부터 기적의도서관에서 진행된 대표적인 어린이 공연 프로그램으로, 연극, 뮤지컬, 음악공연, 마술 등 다양한 장르와 유익한 내용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 공연은 우주, 애니메이션, 과학 등 새로운 주제를 포함하여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과학 뮤지컬 '가자! 우주로'를 시작으로,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 일러스트 애니메이션과 함께 즐기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참여 음악극 '지구의 수호자들' 등이 진행된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5월 공연 '뉴트의 초록 우주를 찾아서'도 예정되어 있다.

3월 공연 '가자! 우주로' 접수는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순천기적의도서관과 순천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기적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