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계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3분기 정기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5:41:01
  • -
  • +
  • 인쇄
▲ 창녕군 계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3분기 정기회의 개최

[뉴스스텝] 창녕군 계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9일 계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3분기 운영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하반기 협의체 특화사업 운영 방안과, 복지 사각지대 및 고독사 위험대상자 발굴 협조가 논의됐다.

상반기 추진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명절맞이 저소득층 생필품 꾸러미 나눔 등 관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민관 협력을 통한 복지안전망 구축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김귀순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에 적극적 참여해 어려운 이웃의 버팀목이 되어 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진국 면장은“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원과 관심을 기울이며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청, 2026년 인성교육 설계도를 완성하다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24일 본청 102 라운지에서 ‘2026 경상북도교육청 인성교육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인성교육진흥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2026년 인성교육 시행계획(안) 마련을 위해 공청회와 인성교육 만족도 조사, 인성교육 추진현황 조사 등 다양한 의견수렴 절차를 거쳤다. 학생・학부모・교원 등 교육공동체의 목소리를 폭넓게 반영하여 현장의 요구와 실질적 필요가 담긴 정책

부안군, 모범음식점 37개소 재지정

[뉴스스텝] 부안군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외식 환경 조성을 위해 기존 지정된 모범음식점 37개소를 대상으로 모범음식점 재지정 심사를 실시했다. 모범음식점 재심사는 기존 모범업소를 대상으로 영업소를 방문하여 음식문화 개선이행 여부, 영업소 위생 및 환경상태, 서비스 제공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정된다.심사평가 결과 모범음식점 지정 점수표 85점 이상으로 좋은 식단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위생 수준이 높은 일반

2025 아산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활동보고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아산시는 아산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센터장 박남철)가 21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25년 장애인 자립생활 활동보고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보고대회는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활동가와 지원사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기 위해 마련됐다.수상자는 △아산시장상 임지연·이한성 활동가 △아산시의회의장상 김기원 활동가·이윤호 활동지원사 △국회의원상 강대은 활동가 ·조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