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성서사업소, '온기 나눔 헌혈 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15:51:07
  • -
  • +
  • 인쇄
가정의 달 5월, 함께하는 혈액 나눔 실천
▲ 대구시 성서사업소, '온기 나눔 헌혈 행사'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는 5월 7일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단체헌혈을 실시했다.

이번 헌혈 행사는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과 연계해 실시한 것으로, 성서사업소는 지역 내 혈액수급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매년 2회 이상 정기적으로 자체 헌혈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헌혈 행사는 업무공백 최소화를 위해 시간대별로 참여 인원을 배정해 실시했으며, 사업소 내 20여 명의 직원이 참여했다.

헌혈에 참가한 직원들은 헌혈 후 헌혈증을 기부해 혈액이 필요한 분들에게 다시 한번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사랑의 헌혈 행사를 계기로 지역 내 헌혈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282회 예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

[뉴스스텝] 예천군의회는 24일 오후 2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82회 예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다음 달 19일까지 26일간의 회기에 들어갔다. 개회식에 이어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 회기 결정의 건과 관계공무원 등 출석 요구의 건을 의결하고, 예천군수가 제출한 2026년도 경북연구원 출연 계획안 외 13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의회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

경북교육청, 특수교육대상자 인권 실태조사 ‘우수 협력위원’ 2명 배출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24일 서울에서 열린 ‘2025년 특수교육대상자 인권 실태조사 최종 보고회’에서 경북교육청 소속 장학사와 교원이 ‘특수교육대상자 인권 실태조사 우수 협력위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북교육청 김정민 장학사(행복교육지원과)는 전국에서 가장 높은 모집단 수합과 온라인 조사 참여율을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도교육청 대표 우수 조사협력위원상을 수상했다. 또한, 문경교육지원청 소속

충남도의회 음식콘텐츠 연구모임 ‘충남 미식관광 전략’ 제시

[뉴스스텝] 충남도의회 ‘음식 콘텐츠를 활용한 충남관광 활성화 연구모임’(대표 이현숙 의원)은 24일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최종보고회를 열고,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향후 정책화 방향을 확정해 발표했다.이번 최종보고회는 그동안 수행해 온 충남·천안 음식문화 자원 조사 대표 음식콘텐츠 심층 분석 지역성 기반 관광 스토리라인 구축 방문객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정책 적용 가능성 검토 등을 종합 정리하는 자리로 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