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청년센터, 플러그인사운드와 업무협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5:50:36
  • -
  • +
  • 인쇄
청년문화기반조성사업‘슬도 플레이리스트’제작 지원
▲ 동구청년센터 플로그인사운드와 업무협약

[뉴스스텝] 동구청년센터는 8월 16일 오전 9시 30분 ‘플러그인사운드’와 청년문화기반조성사업 ‘슬도 플레이리스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동구청년센터 박인경 센터장을 비롯해 청년스테이지ON 정해광 총괄매니저, ‘슬도 플레이리스트’를 추진하고 있는 ‘플러그인사운드’ 김민경 대표 등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플러그인사운드는 2024 울산문화도시 청년문화기반조성사업에 선정되어 ‘슬도 플레이리스트’를 추진한다.

플러그인사운드 김민경 대표는 “울산 동구의 ‘슬도’는 청년들도 사랑하는 매력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전국의 관광객 뿐 아니라 지역의 청년들이 슬도의 매력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동구의 핫플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며,다양한 슬도의 놀거리, 즐길거리를 발굴하고 문화컨텐츠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구청년센터 관계자는 “슬도가 청년들의 핫플이 될수 있도록, 지역의 자원으로부터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발굴하고 청년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함께 나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농식품부‘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공모 최종 선정

[뉴스스텝] 횡성군이 농촌공간 재구조화 및 재생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한 ‘2025년 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00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농촌공간정비사업(농촌특화지구형)은 농촌공간 재구조화, 재생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군이 농촌공간계획을 토대로 조성하는 농촌특화지구를 지정‧육성하는 사업으로 상호 기능보완이 가능한 2개 이상의 농촌특화지구를 연계 지원하여 공간 재

울산시,‘신태화교’낡은 길 벗고 새 길로 새 단장

[뉴스스텝] 울산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이용을 위해 ‘신태화교 교면포장공사’를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신태화교 구조물의 공용수명 연장과 차량의 안전한 도로주행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된다.공사 구간은 신태화교 연장 440m로 4개 전차로의 교량 노면과 접속도로를 재포장하고 구태화교 교량 노면 부분 보수도 시행한다.공사는 교통이 혼잡한 낮 시간대를

안동시, 영가헌에서 만나는 민화의 아름다움

[뉴스스텝] 안동시는 오는 9월 24일부터 웅부공원 내 전통 한옥 ‘영가헌’에서 민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고려시대 관아 건물을 복원한 영가헌은 2002년 완공된 이후 특별한 행사 시에 한시적으로 개방돼 왔다. 지난해 서각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는 주요 시설 정비와 방범 시설 확충을 마쳐 한층 안전하고 쾌적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이번 전시에는 십장생도, 연화도, 황계도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민화 작품 3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