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Go, 나누Go, 맛보Go, 홍천군 두촌 장터 바자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31 15:50:31
  • -
  • +
  • 인쇄
▲ 즐기Go, 나누Go, 맛보Go, 홍천군 두촌 장터 바자회 개최

[뉴스스텝] 두촌면은 7월29일~30일 이틀에 걸쳐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으로 선정된 두촌면 바자회(즐기Go, 나누Go, 맛보Go, 두촌 장터 바자회)를 개최했다.

개회식에는 김경숙 두촌면장, 박영록 홍천군의회 의장, 홍성기 도의원, 나기호 홍천군의회 의원, 이상필 이장협의회장, 김동손 주민자치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와 함께 앞으로 두촌면 발전을 위한 행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는 기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이번 바자회는 ‘즐기Go, 나누Go, 맛보Go’ 세 가지 테마로 준비하여 개최됐다.

형형색색의 꽃차를 눈으로 즐기고 시음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지역 먹거리로 유명한 옥수수를 활용한 옥수수전 등을 마을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호박, 감자, 홍천잣 등 지역 농·특산물과 홍천군청과 두촌면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50여점의 물품을 판매했고, 그 수익금은 모두 이번 호우피해지역에 기부될 예정이다.

김경숙 두촌면장은 “두촌면 주민이 함께 동참하여, 기부행사와 더불어 두촌면 장터길을 다시 활성화 하는데 첫 걸음이 되는 행사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행사의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도, 포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해오름대교”개통!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31일 포항시 남구 송도동에서 북구 항구동을 잇는 해상교량(해오름대교) 건설사업인‘효자~상원 간 도로건설공사’개통식을 개최했다. 이철우 도지사, 김정재․이상휘 국회의원, 경북도의회 지역 도의원과 주민 등 300여 명이 행사에 참석했다.효자~상원간 도로는 연장 1.36km 구간에 교량(사장교) 395m, 접속도로 965m 등 총사업비 748억원을 투입하여, 지난 2021년 6월 28일

경상북도 농어민수당, 올해도 꼭 챙기세요!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농어업과 농어촌의 공익적 가치를 유지·증진하는 농어민지원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2026년 경상북도 농어민 수당’신청을 오는 2월 1일부터 접수한다. 신청방법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신청과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두 가지 방식으로 병행해 추진된다. 모바일 신청은 2월 1일부터 3월 13일까지 가능하며, 경상북도 공공 마이데이터 플랫폼 ‘모이소’앱을 설치한 뒤 간단한

제1기 안동시 아동참여위원회 위원 추가모집

[뉴스스텝] 안동시는 아동의 권리를 보장하고 아동친화적인 정책 수립을 위해 운영 중인 제1기 안동시 아동참여위원회의 위원을 2월 2일부터 추가로 모집한다.아동참여위원회는 아동이 복지 정책 수립 과정에 직접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고, 개선사항을 제안하며, 아동친화도시 조성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아동 대표 참여기구다. 제1기 아동참여위원회는 총 20명의 아동위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2025년 9월부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