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12월 송년가족기획공연 '산타찾기'로 크리스마스 맞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6:00:20
  • -
  • +
  • 인쇄
김포문화재단????종로문화재단 공동제작 가족공연
▲ 포스터

[뉴스스텝] (재)김포문화재단은 12월 13일 오후 2시, 5시, 14일 오후2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2025년 송년 공연 기획공연 선물 1 '산타찾기'를 총 3회에 걸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김포문화재단·종로문화재단·신나는 섬이 공동 제작한 넌버벌 음악극으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이다.

“산타와 크리스마스를 되찾기 위한 대작전!”

'산타찾기'는 바이올린, 아코디언, 집시기타 등 판타지 라이브 밴드와 배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넌버벌 음악극이다. 산타마을에서 사라진 산타와 멈춰버린 크리스마스를 되찾기 위해 산타공방 요정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유쾌한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전문 음악극 단체 '신나는 섬'과의 협업

공동제작을 맡은 '신나는 섬'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ACC 어린이극장, 종로문화재단 아이들극장 등에서 여러 차례 공동 공연을 진행한 전문 음악극 공연단체로,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티켓 예매 안내
'산타찾기' 공연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NOL 티켓(인터파크)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전석 1만원, 3세 이상 관람가이다.
조기 예매 30%, 다둥이 할인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는 “김포 북부를 대표하는 공연장인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가족들이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월 20일 오후 4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송년 공연 기획공연 선물 2 'Special Thanks To'를 선보일 예정이다.

‘울랄라세션’과 감성 보컬 ‘미교’가 함께하는 이 공연은 그동안 김포문화재단을 사랑해 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무대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 금정구, 고품격 음악 프로그램 '11시 브런치 콘서트 - 비바 퍼커션'

[뉴스스텝] 부산시 금정구 금정문화회관 은빛샘홀에서 펼쳐질 2025년 마지막 브런치 콘서트는 ‘비바 퍼커션!’이란 특별한 주제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오는 23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채롭게 준비한 이번 브런치 콘서트는 플루트와 피아노, 마림바가 어우러진 매우 특별한 트리오의 조합으로 마련했다. 드뷔시의 ‘달빛’, 모차르트의 ‘피아노 소나타 16번 K.545 중 1악장’, 우리나라 민요 ‘새야 새야’, 모

아산시, 제6회 아산시민 건강 걷기대회 역대 최대 규모로 성료

[뉴스스텝] 아산시는 15일, 신정호정원 일원에서 2천여 명이라는 역대 최대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제6회 아산시민 건강걷기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걷기 행사는 아산시가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아산시민 건강걷기 활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시민들은 가족, 동호회, 직장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참여했다.신정호정원 수변길을 중심으로 약 5km 코스는 가을빛이 완연한 수변 풍경과 잔잔한 호수 전망이

당진시립도서관, 김금희 작가 북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당진시립도서관은 합덕도서관에서 오는 22일 오후 2시, 섬세한 문체와 따뜻한 서사로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는 소설가 김금희 작가를 초청해 북콘서트를 개최한다.18일 시립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에게 독서 문화의 폭을 넓히고, 문학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김금희 작가는 '대온실 수리 보고서', '첫 여름, 완주', '나의 폴라 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