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소년재단-경북꿈기부연합회, “학교 밖 청소년의 꿈을 지원합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6:00:46
  • -
  • +
  • 인쇄
2024년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 개최
▲ 포항시청

[뉴스스텝] 포항시청소년재단과 (사)경북꿈기부연합회는 18일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은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박수광 경북꿈기부연합회장 등을 비롯해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경북꿈기부연합회는 포항시청소년재단과 2019년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역 내 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학교를 나와 교육적 지원에서 소외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신속하게 발굴하고, 검정고시 학력 취득을 위한 학습 교재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된 후원물품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더 큰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교육지원, 진로·직업지원, 건강검진지원, 급식지원 등을 통해 청소년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에서 ‘포항시꿈드림’을 검색해 친구 추가 하거나 청소년전화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국방과학연구소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충청남도 타운홀미팅 일정을 마친 후 대전에 소재한 국방과학연구소(ADD)를 방문했다.ADD에 도착한 이 대통령은 연구소 현황을 보고받은 후, 국방과학기술 발전에 헌신하고 있는 연구원들을 격려했다.이 대통령은 "국방비 증액으로 첨단 과학기술, 미래자산, 방위 산업 강화가 이루어질 것이고 이러한 정세 속에 국방과학연구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면서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5일 "이제는 지방, 지역에 대한 투자,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충남 천안시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서 열린 '첨단산업의 성장, 충남의 미래를 설계하다' 타운홀미팅 간담회에서 "한국이 지속해서 성장 발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지금처럼 수도권

고령군 청년 문화프로그램 원데이 클래스 성료

[뉴스스텝] 고령군은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4일까지 관내 청년층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운영한 문화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커피명가 핸드드립 클래스에서는 이론 강의를 통해 핸드드립 커피의 기본 원리를 배우고, 실습으로써 커피 추출 능력을 향상할 수 있었다. 두 번째 바나나푸딩 만들기 프로그램은 뉴욕의 대표 디저트를 레시피에 따라 만들면서 단계별 조리법을 익히고 디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