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박물관 야외 애니메이션 상영회‘춘천씨네파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5:55:16
  • -
  • +
  • 인쇄
5월 ~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야외무대에서 펼쳐져
▲ 2024년 춘천씨네파크 행사 포스터

[뉴스스텝] 2021년부터 춘천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했던‘춘천씨네파크’가 2024년에도 5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다.

춘천시가 주최하고 춘천시영상산업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춘천씨네파크’는 휴식과 영화가 있는 축제의 공간을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야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영화를 즐기는 행사이다.

‘춘천씨네파크’는 5월 18일부터 10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애니메이션박물관 뒤 야외 대형 LED무대에서 진행된다.

총 20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주 가족이 함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웡카’, ‘브레드이발소’, ‘씽2게더’, ‘핑크퐁’ 등 영화를 무료로 상영할 예정이며, 영화상영 뿐만 아니라, 매 행사마다 마술쇼‧오케스트라‧합창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5월 18일 1회 행사에는 다양한 경품을 걸고 영화에 관한 재미있는 주제로 진행되는 ‘씨네골든벨’을 시작으로 춘천에서 활동중인 현악4중주 버스킹 팀인 ‘현악기 연구소’ 의 공연과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진저브렌드맨을 잡아라’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이어서 5월 25일부터는 매주 토요일 2시부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부스와 마술쇼, 그리고 ‘아기배달부 스토크’, ‘몬스터호텔3’, ‘크루즈패밀리 뉴에이지’ 등의 애니메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 ‘춘천씨네파크’에서는 애니메이션 박물관 상영회뿐 아니라, 6월에 개최되는 ‘춘천영화제’와 콜라보 상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6월 20일부터 시작하는 ‘춘천영화제’ 기간 동안 공지천에서 야외영화 상영을 통해 춘천씨네파크 행사를 진행하며, ‘춘천영화제’에서 준비한 봄봄라이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춘천씨네파크의 참가신청은 춘천시영상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매회 선착순 250명 사전예약자와 현장 참여로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2026년 병오년, 결실과 도약의 원년으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360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현안에 대한 5분 자유발언을 시작으로 도지사와 교육감의 2026년 도정 및 교육행정에 대한 업무보고와 각종 민생 조례안 등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28일 1차 본회의에서 새해 첫 5분 자유발언에 나선 백순창(구미), 이충원(의성), 손희권(포항), 남진

인천시의회 윤재상 의원, 강화군 도로건설 사업 지연 질타 당초 계획대로 신속히 추진 촉구

[뉴스스텝] 인천광역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윤재상 의원(국·강화군)은 27일 열린 ‘제306회 인천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수년째 지연되거나 중단된 강화군 도로건설 사업 전반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이날 윤 의원은 “강화군에서 도로는 응급의료 접근로이자, 지역경제를 지탱하는 필수 공공 인프라”라며 “인천시의 무책임한 사업 관리로 군민과 관광객의 불편과 불안이 반복되고 있다”고 지

기장군, 10년 생활원예 노하우로 ‘반려식물 클리닉 서비스’ 추진

[뉴스스텝] 기장군 반려식물 관리의 어려움을 덜고, 건강한 취미생활을 지원하기 위해‘반려식물 클리닉 서비스’를 본격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앞서 군은 10여 년 전부터 아파트 주민을 대상으로 화분갈이와 식물관리 교육 등 생활원예 서비스를 지속해 왔다. 이러한 현장 경험과 주민 수요를 바탕으로‘반려식물 클리닉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발전시켜 왔다.클리닉 서비스 기간은 2월부터 11월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