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메타 아이돌' MAVE: (메이브), 비하인드 콘텐츠 공개! 연습실→'음중' 포토존 완벽 접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02 16:15:05
  • -
  • +
  • 인쇄
▲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MBC 예능연구소 제공]

[뉴스스텝]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MAVE: (메이브)가 다양한 비하인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는 첫 번째 싱글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 발매 이후 공식 SNS를 통해 각종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MAVE: (메이브)의 연습실 현장을 담은 안무 연습 비하인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MAVE: (메이브) 멤버들은 'PANDORA'(판도라) 무대를 준비하면서 퍼포먼스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다.

블랙 앤 화이트 트레이닝복으로 연출한 MAVE: (메이브)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도 무대와는 또 다른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서로 어깨동무를 하거나 브이 자 포즈를 취하는 등 이들의 케미스트리도 돋보인다.

이어 MBC 예능연구소 공식 포스트를 통해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현장 포토도 베일을 벗었다. MAVE: (메이브)는 퍼포먼스를 위해 크라운 마이크를 착용하고 무대에 집중했다. 포인트 안무를 하고 있는 컷에서도 MAVE: (메이브)의 4색 비주얼이 많은 음악 팬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쇼! 음악중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기실의 이른바 '빨간 벽' 포토존 앞에서 찍은 단체 사진도 공개됐다. 무대 위, 아래 어디서든 빛나는 MAVE: (메이브)의 매력이 이들의 다음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MAVE: (메이브)는 K-POP 씬과 메타버스 시대에 NEW WAVE를 일으킬 신개념 메타 아이돌이다.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PANDORA'(판도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도 안 돼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했고, '쇼! 음악중심' 무대 영상 또한 110만 뷰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MAVE: (메이브)의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앞으로 MAVE: (메이브)가 계속해서 어떤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