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5회차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0 16:10:43
  • -
  • +
  • 인쇄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수료식 및 다채로운 행사로 올 한해 마무리
▲ 2023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5회차 성료

[뉴스스텝] 양산시는 양산시청소년회관에서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수료식과 함께 2023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5회차 ‘청소년동아리연합 축제’가 가면무도회와 파자마파티를 메인주제로 16일 개최됐다고 밝혔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수료식에는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소속 동아리 21개 동아리가 참여하여 활동인증서를 수여 받았으며, 그 중 1년 동안 청소년문화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양산시장 명의의 표창이 수여됐다.

수료식이 끝난 후부터는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축제가 시작됐다. 청소년동아리연합 축제에 참가한 동아리는 공연팀 12팀과 체험부스 운영팀 8팀으로 공연팀은 난타, 밴드, 노래, 댄스 등의 다양한 공연을 보여주며 열정과 끼를 뽐냈다.

체험부스 운영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트리 만들기, 랜턴만들기, 디퓨져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풍성한 행사를 만들었다. 이날 축제에는 약 350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해 공연과 체험부스를 즐겼다.

이번 5회차 어울림마당은 한 해를 결산하는 올해의 마지막 어울림마당으로, 내년에도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내용의 어울림마당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농업회사법인 ㈜뜰, 나주 봉황면에 쌀 1000kg 기부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 봉황면 소재 농업회사법인 ㈜뜰(대표 임금서)은 19일 봉황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0kg 쌀 100포대(총 1000kg)를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이번 기부는 지역 농산물 가공과 유통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농업회사법인 ㈜뜰이 지역사회에서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추진됐다.특히 쌀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기본이

순천시의회 우성원 의원, 전라남도 벼 경영안정대책비 삭감 철회 촉구

[뉴스스텝] 순천시의회 우성원 의원(무소속, 외서·낙안·별량·상사·도사)이 19일 제291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전라남도 벼 경영안정대책비 삭감 철회 촉구 건의안'을 발의했다. 우성원 의원은 “벼 경영안정대책비는 2001년 전라남도의회가 쌀 농가 경영 안정을 위해 도입한 정책성 예산으로, 매년 약 11만 농가에 지급되고 있지만 전라남도는 최근 정부의 쌀값 안정 체계 강화, 농어

기장군, 민원파트너제 시행…복잡한 민원 처리 한번에

[뉴스스텝] 기장군은 군민의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파트너제’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민원파트너제’는 여러 부서 간 협의가 필요한 처리 기간 3일 이상의 복합민원을 대상으로, 해당 민원 주관부서의 팀장을 민원파트너로 지정해 민원처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제도이다. 대상민원은 식품영업허가, 폐기물처리시설 신고, 개발행위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