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데뷔 후 첫 완전체 OST 참여. 힘쎈여자 강남순 'SUPERPOWERS’ 오는 8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5 16:10:39
  • -
  • +
  • 인쇄
▲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뉴스스텝] 그룹 ITZY(있지)가 ‘힘쎈여자 강남순’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늘 5일 모스트콘텐츠는 “ITZY(있지)가 가창한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첫 OST ‘SUPERPOWERS’가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SUPERPOWERS’는 ITZY(있지)가 데뷔 후 완전체로 선보이는 첫 OST로, 주인공 남순의 파워를 돋보이게하는 빠른 템포의 댄스 스타일 곡이다.

청량하고 시원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으로 극 중 남순의 파워가 발휘되는 순간마다 삽입되어 시청자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2017년 방영됐던 ‘힘쎈여자 도봉순’의 후속작으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글로벌 쓰리(3) 제네레이션 프로젝트다.

글로벌 대세 걸그룹 ITZY(있지)는 지난 7월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을 발매해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CAKE’(케이크)는 ‘#CakeChallenge’의 유행과 함께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Z세대 워너비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ITZY(있지)가 참여한 '힘쎈여자 강남순' OST Part.1 'SUPERPOWERS'는 오는 8일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