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웬디·한해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단오 씨름판→마을 잔치 평정! 황민호 게스트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5 16:15:02
  • -
  • +
  • 인쇄
▲ [사진 = KBS 2TV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제공]

[뉴스스텝]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가 명절 씨름판과 마을 잔치를 평정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 예능 프로그램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3회에서는 건국대학교에 이어 문경 단오장사씨름대회와 마을 잔치를 찾는 뮤지션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건국대학교 가요제에서는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팀의 열정적인 공연이 이어지며 분위기가 절정에 치닫는다.

이찬원, 한해, 포레스텔라, 구름, 자이로와 게스트 소향은 대학생들과 함께 ‘붉은 노을’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한다. 특히 이찬원은 도입부 랩에 도전해 한해와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고 해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새로운 ‘방판지’로 전통과 흥의 도시 문경을 방문한 뮤지션들은 단오장사씨름대회가 열리는 체육관에 들어선다. 공연에 앞서 한해는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예고편을 언급하며 “웬디 진짜 예쁘게 나왔더라”라고 칭찬한다.

이에 더해 이찬원은 “남동생이 정말 오랜만에 전화가 왔다. 이건 100% 용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형, 웬디 예쁘나’라고 묻더라”라며 남동생과의 일화를 깜짝 공개한다.

풍물 장단에 맞춰 객석을 채운 남녀노소 관중에게 전단지를 돌린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팀은 씨름판과 어울리는 풍성한 선곡으로 본격적인 공연에 돌입한다.

웬디는 윤미래에 빙의한 듯 보컬과 랩을 넘나드는 파워풀한 목소리로 ‘경고’를 불러 모래판을 들썩이게 한다.

가죽 장갑으로 터프하게 변신한 한해는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을 열창하고, 이찬원은 씨름하면 떠오르는 대표곡 ‘천하장사’로 선수들의 에너지를 돋운다.

오미자 마을 잔치에는 새로운 게스트로 ‘감성 거인’ 황민호가 어르신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등장해 일일 막내로 활약한다.

멤버들과 황민호는 흥 넘치는 노랫가락으로 음식도 인심도 푸짐한 잔치를 더욱 신명 나게 물들일 예정이다.

명절 종합 선물세트 같은 무대를 선사할 뮤지션들의 흥겨운 음악 방문 판매 현장은 14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