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강원FC 철원주민 초청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8 16:10:16
  • -
  • +
  • 인쇄
철원오대쌀 브랜드 홍보, 철원주민 입장료 50% 할인 행사
▲ 철원군청

[뉴스스텝] 강원FC가 철원주민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철원군은 3월 11일 오후 4시 30분 춘천 송암스포츠 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FC 홈경기에서 철원주민 초청 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행사는 강원FC의 강원도민 초청행사의 이벤트 일환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과 활력을 도모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철원오대쌀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각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철원지역주민은 입장료 티켓이 50%로 할인된다. 본부석 기준 1만5천원을 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에스코트 키즈로 선발된 철원 지역 어린이 42명은 강원FC 선수들과 동시에 경기장에 입장한다.

철원군 관계자는 “프로축구의 새 시즌이 시작하면서 강원FC의 인기와 함께 철원지역 주민 초청행사가 마련됐다”며 “다양한 경험과 함께 지역 특산품인 철원오대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통영시, 고위직 대상 4대폭력 예방 및 성인지 교육 실시

[뉴스스텝] 통영시는 지난 7일 시청 강당에서 시장 및 5급 이상 고위직 공무원 60여명을 대상으로 '4대 폭력(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 및 성인지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성평등 인식 확산 및 건전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한국범죄학연구소 염건령 소장이 ‘공직자를 위한 성인지 감수성 함양과 4대 폭력 예방’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염건령 소장은 정부기관 및 공직유관

전라남도의회 차영수 도의원, “농어촌 지역아동센터 처우...예산 차등 지원으로 격차 줄여야”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인건비와 운영비를 지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처우 문제가 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집중 제기됐다.전라남도의회 차영수(더불어민주당, 강진) 의원은 지난 7일 여성가족정책관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처우가 전국 최저 수준”이라며 “전남의 농어촌 여건을 고려한 가중치(차등) 예산을 반영해 도시·농촌 격차를 실질적으로 줄일 대책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차영수 의원은 “지역아동센

평택시, '아동․청소년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로 미래세대 건강 습관 형성 지원

[뉴스스텝] 평택시는 아동·청소년의 올바른 건강관리 습관 형성과 건강위험요인 예방을 위해 ‘아동·청소년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난 4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운영했다.이번 사업은 용이초, 덕동초, 현일초, 지산초 등 4개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정보통신 기술(ICT) 기반의 비대면 건강관리 플랫폼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건강을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